전국 교장회, ‘교육비리’ 사과 성명 발표

입력 2010.04.23 (10:2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NG) 국.공.사립 초.중.고등학교 교장회가 전국 만 천여 명의 일선 학교장을 대표해 최근 잇따른 교육비리에 대해 학부모에게 사과한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교장회는 오늘 서울 서울역사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열고 최근 일부 교육자들이 불법 찬조금 모금 등의 비리로 학부모님에게 걱정을 끼친데 대해 반성하며, 신망을 저버린 것에 대해서는 법의 처벌을 달게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교장들은 앞으로 촌지 불법찬조금 수수를 뿌리뽑고, 사교육비경감 대책을 정착시키며 교원능력개발평가 적극 참여하는 등 학교교육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전국 교장회, ‘교육비리’ 사과 성명 발표
    • 입력 2010-04-23 10:22:04
    사회
(ENG) 국.공.사립 초.중.고등학교 교장회가 전국 만 천여 명의 일선 학교장을 대표해 최근 잇따른 교육비리에 대해 학부모에게 사과한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교장회는 오늘 서울 서울역사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열고 최근 일부 교육자들이 불법 찬조금 모금 등의 비리로 학부모님에게 걱정을 끼친데 대해 반성하며, 신망을 저버린 것에 대해서는 법의 처벌을 달게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교장들은 앞으로 촌지 불법찬조금 수수를 뿌리뽑고, 사교육비경감 대책을 정착시키며 교원능력개발평가 적극 참여하는 등 학교교육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