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안 “서울시장 후보 TV 토론해야”

입력 2010.04.23 (16: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이계안 서울시장 경선후보는 후보간의 TV 토론회를 거듭 촉구했습니다.

이계안 후보는 최고위원회에서 논의된 TV 토론 원칙이 몇몇 사람에 의해 '후보자간 합의가 있으면 TV 토론을 할 수 있다'는 쪽으로 바뀌었다면서 이 것은 공당의 책임있는 행동이 아니라고 비난했습니다.

이계안 후보는 이어 100% 여론조사로 후보를 뽑으려면 차라리 전략공천을 하는게 낫다면서 후보의 인물 됨됨이와 비전, 그리고 정책에 대한 비교.검증을 위해서라도 TV 토론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종걸 의원과 주승용 의원 등 민주당 쇄신을 위한 광역단체장 후보연대회의도 성명을 통해 조용한 경선은 민주당 후보를 죽이는 일이라면서 민주당 후보의 본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라도 TV 토론을 반드시 실시해 달라고 당 지도부를 압박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계안 “서울시장 후보 TV 토론해야”
    • 입력 2010-04-23 16:42:06
    정치
민주당 이계안 서울시장 경선후보는 후보간의 TV 토론회를 거듭 촉구했습니다. 이계안 후보는 최고위원회에서 논의된 TV 토론 원칙이 몇몇 사람에 의해 '후보자간 합의가 있으면 TV 토론을 할 수 있다'는 쪽으로 바뀌었다면서 이 것은 공당의 책임있는 행동이 아니라고 비난했습니다. 이계안 후보는 이어 100% 여론조사로 후보를 뽑으려면 차라리 전략공천을 하는게 낫다면서 후보의 인물 됨됨이와 비전, 그리고 정책에 대한 비교.검증을 위해서라도 TV 토론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종걸 의원과 주승용 의원 등 민주당 쇄신을 위한 광역단체장 후보연대회의도 성명을 통해 조용한 경선은 민주당 후보를 죽이는 일이라면서 민주당 후보의 본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라도 TV 토론을 반드시 실시해 달라고 당 지도부를 압박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