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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워봅시다] 에어로빅 피트니스
입력 2010.05.18 (20:56)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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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멘트>



신개념 에어로빅 피트니스!



마지막 시간입니다.



그동안 색다른 에어로빅 동작들을 다양하게 배웠는데요.



오늘도 기대가 됩니다.



스트레스는 날리고 건강은 잡아주는 에어로빅 피트니스.



화면으로 함께 해보시죠!



<리포트>



8,90년대 주부들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에어로빅.



2010년, 세련된 안무와 더 과학적인 운동효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인터뷰> 권청(세계 에어로빅협회 지부장) : “정열적인 라틴 댄스와 함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 볼까요?”



라틴 댄스와 에어로빅의 만남!



<현장음> "서로 다른 쪽의 팔과 다리를 부드럽게 움직여 주시고요, 골반의 이동과 함께 옆으로 이동하겠습니다."



두 번째 스텝! 양팔을 위아래로 업 다운.



어깨는 리듬에 맞춰 신나게 흔들어 주세요.



상체를 곧게 편 상태에서 웨이브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라틴 음악에 맞춰 동작을 따라해 볼까요?



같은 에어로빅도 리듬과 동작에 따라 운동 효과는 천차만별.



정열적인 리듬의 라틴댄스 에어로빅은 균형 잡힌 몸매를 잡아줄 뿐 아니라 골반근육을 튼튼하게 만들고 유연성도 높여줍니다.



<현장음> “우리 전통 음악인 민요와 함께 에어로빅을 배워보실까요?”



흥겨운 민요 동작을 응용한 에어로빅 피트니스.



<현장음> "발 뒤꿈치를 찍어주면서 손바닥을 위아래로 움직여주시고요, 앞쪽으로 뛰어갔다가 뒤쪽으로 되돌아 오겠습니다."



그 다음, 옆으로 이동했다 팔을 크게 돌리며 발을 차줍니다.



팔과 함께 다리를 어깨 넓이만큼 벌리는 것 잊지 마세요.



흥겨운 민요 에어로빅, 함께 해볼까요?



몸의 반동을 이용한 민요 에어로빅.



온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뿐만아니라,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데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장음> "에어로빅 피트니스 대중 음악과도 접목할 수 있습니다."



피로를 풀어 주는 활력 충전 에어로빅!



<현장음> “손을 옆면, 윗면 순으로 움직여 주시고요. 몸을 옆으로 웨이브 하겠습니다.”



두 번째 스텝! 팔과 다리를 쭉 펴고 살짝 허리를 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팔을 위, 아래로 폈다가 인사하듯 흔들어 주세요.



신나는 대중음악과 함께하는 에어로빅 피트니스.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만성 피로를 풀어주는데요.



온 몸 구석구석 관절의 긴장을 줄이고, 심폐 지구력을 강화시킵니다.



전신 근육을 자극하기 때문에 무기력함을 느끼는 분들에게 큰 활력을 선사합니다.



<현장음> “자 지금까지 배워보신 에어로빅 피트니스로 건강과 몸매를 함께 가꿔보시는 건 어떠세요?”



다가오는 여름! 신개념 에어로빅 피트니스로 탄탄한 몸매 준비하세요.
  • [배워봅시다] 에어로빅 피트니스
    • 입력 2010-05-18 20:56:38
    스포츠타임
<앵커멘트>



신개념 에어로빅 피트니스!



마지막 시간입니다.



그동안 색다른 에어로빅 동작들을 다양하게 배웠는데요.



오늘도 기대가 됩니다.



스트레스는 날리고 건강은 잡아주는 에어로빅 피트니스.



화면으로 함께 해보시죠!



<리포트>



8,90년대 주부들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에어로빅.



2010년, 세련된 안무와 더 과학적인 운동효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인터뷰> 권청(세계 에어로빅협회 지부장) : “정열적인 라틴 댄스와 함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 볼까요?”



라틴 댄스와 에어로빅의 만남!



<현장음> "서로 다른 쪽의 팔과 다리를 부드럽게 움직여 주시고요, 골반의 이동과 함께 옆으로 이동하겠습니다."



두 번째 스텝! 양팔을 위아래로 업 다운.



어깨는 리듬에 맞춰 신나게 흔들어 주세요.



상체를 곧게 편 상태에서 웨이브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라틴 음악에 맞춰 동작을 따라해 볼까요?



같은 에어로빅도 리듬과 동작에 따라 운동 효과는 천차만별.



정열적인 리듬의 라틴댄스 에어로빅은 균형 잡힌 몸매를 잡아줄 뿐 아니라 골반근육을 튼튼하게 만들고 유연성도 높여줍니다.



<현장음> “우리 전통 음악인 민요와 함께 에어로빅을 배워보실까요?”



흥겨운 민요 동작을 응용한 에어로빅 피트니스.



<현장음> "발 뒤꿈치를 찍어주면서 손바닥을 위아래로 움직여주시고요, 앞쪽으로 뛰어갔다가 뒤쪽으로 되돌아 오겠습니다."



그 다음, 옆으로 이동했다 팔을 크게 돌리며 발을 차줍니다.



팔과 함께 다리를 어깨 넓이만큼 벌리는 것 잊지 마세요.



흥겨운 민요 에어로빅, 함께 해볼까요?



몸의 반동을 이용한 민요 에어로빅.



온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뿐만아니라,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데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장음> "에어로빅 피트니스 대중 음악과도 접목할 수 있습니다."



피로를 풀어 주는 활력 충전 에어로빅!



<현장음> “손을 옆면, 윗면 순으로 움직여 주시고요. 몸을 옆으로 웨이브 하겠습니다.”



두 번째 스텝! 팔과 다리를 쭉 펴고 살짝 허리를 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팔을 위, 아래로 폈다가 인사하듯 흔들어 주세요.



신나는 대중음악과 함께하는 에어로빅 피트니스.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만성 피로를 풀어주는데요.



온 몸 구석구석 관절의 긴장을 줄이고, 심폐 지구력을 강화시킵니다.



전신 근육을 자극하기 때문에 무기력함을 느끼는 분들에게 큰 활력을 선사합니다.



<현장음> “자 지금까지 배워보신 에어로빅 피트니스로 건강과 몸매를 함께 가꿔보시는 건 어떠세요?”



다가오는 여름! 신개념 에어로빅 피트니스로 탄탄한 몸매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