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 고어 장녀도 파경…이혼 상담 중

입력 2010.06.10 (05: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앨 고어 전 미국 부통령 부부의 파경소식이 전해진 지 일주일만에 고어 부부의 장녀 36살 카레나 고어 쉬프도 파경위기에 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NN방송과 피플지 등은 고어 부부의 4자녀중 맏딸인 카레나가 2 달전부터 남편 앤드루 쉬프와 별거에 들어간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쉬프 부부는 지난 1997년 결혼해 3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쉬프 부부의 측근은 피플지에 "쉬프 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으며, 아직까지 이혼을 하지는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카레나는 명문 하버드대와 콜럼비아 로스쿨을 졸업해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의사인 남편 앤드루는 바이오테크 투자회사인 에이즐링 케피탈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앨 고어 장녀도 파경…이혼 상담 중
    • 입력 2010-06-10 05:48:22
    국제
앨 고어 전 미국 부통령 부부의 파경소식이 전해진 지 일주일만에 고어 부부의 장녀 36살 카레나 고어 쉬프도 파경위기에 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NN방송과 피플지 등은 고어 부부의 4자녀중 맏딸인 카레나가 2 달전부터 남편 앤드루 쉬프와 별거에 들어간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쉬프 부부는 지난 1997년 결혼해 3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쉬프 부부의 측근은 피플지에 "쉬프 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으며, 아직까지 이혼을 하지는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카레나는 명문 하버드대와 콜럼비아 로스쿨을 졸업해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의사인 남편 앤드루는 바이오테크 투자회사인 에이즐링 케피탈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