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레이커스, 2년 연속 우승 기쁨!

입력 2010.06.18 (22: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NBA 챔피언 결정 7차전에서 LA레이커스가 보스턴을 물리치고 2년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해외스포츠,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3승 3패로 동률을 이룬 가운데 마지막 7차전에서 맞대결을 펼친 LA레이커스와 보스턴.

3쿼터까지 끌려가던 LA는 브라이언트의 슛이 살아나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파우 가솔의 골밑 플레이와 아테스트의 외곽슛까지 위력을 발휘해,승부는 LA쪽으로 기울기 시작했습니다.

보스턴은 마지막까지 거센 반격을 펼쳤지만,승부를 되돌리진 못했습니다.

LA가 2년연속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브라이언트는 2년연속 최우수 선수에 올랐습니다.

강한 바람속에 필 미켈슨의 샷이 물에 빠지고,우즈의 퍼팅도 홀컵을 빗나갑니다.

우승 후보들의 부진속에 최경주는 안정된 퍼팅을 자랑하며 1언더파를 기록했습니다.

최경주는 공동 선두에 한 타 뒤진 4위에 올라,상위권 진입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클리블랜드의 추신수가 뉴욕 메츠전에서 5타수 3안타를 터트려,타율을 2할8푼8리로 끌어올렸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 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LA 레이커스, 2년 연속 우승 기쁨!
    • 입력 2010-06-18 22:10:25
    뉴스 9
<앵커 멘트> NBA 챔피언 결정 7차전에서 LA레이커스가 보스턴을 물리치고 2년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해외스포츠,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3승 3패로 동률을 이룬 가운데 마지막 7차전에서 맞대결을 펼친 LA레이커스와 보스턴. 3쿼터까지 끌려가던 LA는 브라이언트의 슛이 살아나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파우 가솔의 골밑 플레이와 아테스트의 외곽슛까지 위력을 발휘해,승부는 LA쪽으로 기울기 시작했습니다. 보스턴은 마지막까지 거센 반격을 펼쳤지만,승부를 되돌리진 못했습니다. LA가 2년연속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브라이언트는 2년연속 최우수 선수에 올랐습니다. 강한 바람속에 필 미켈슨의 샷이 물에 빠지고,우즈의 퍼팅도 홀컵을 빗나갑니다. 우승 후보들의 부진속에 최경주는 안정된 퍼팅을 자랑하며 1언더파를 기록했습니다. 최경주는 공동 선두에 한 타 뒤진 4위에 올라,상위권 진입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클리블랜드의 추신수가 뉴욕 메츠전에서 5타수 3안타를 터트려,타율을 2할8푼8리로 끌어올렸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 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