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IOC부위원장, ‘김운용 닷컴’ 개설

입력 2010.06.30 (12: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운용 전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부위원장이 개인 홈페이지 `김운용닷컴(www.kimunyong.com)'을 개설했다.

내달 1일부터 국·영문판을 정식 오픈하는 김운용닷컴에는 김운용 전 부위원장이 지난 40여 년간 경험한 스포츠 외교, 올림픽운동, 태권도 세계화 등에 대한 자료는 물론 한국 정치사에 대한 생생한 증언들이 담겨 있다.

특히 문서자료실, 사진자료실, 동영상자료실, 연재자료로 구성된 데이터룸은 한국 근현대사, 정치·스포츠 외교, 체육학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도움될 만한 자료들로 채워졌다.

문서자료실에서는 언론에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IOC 문서는 물론 서울올림픽 유치성공과정, 평창동계올림픽 등 각종 국제대회 도전 과정 등을 찾아볼 수 있다.

김운용 전 부위원장은 "개인적으로 역사에 대한 소명의식으로 각종 자료를 지금까지 소중히 보관해왔다. 다양한 경험과 도전 정신을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큰 영광이다. 김운용닷컴이 앞으로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스포츠를 통한 소통의 공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이트 내 자료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김운용 전 부위원장과 소통할 수 있는 `남기고 싶은 이야기(방명록)'는 실명으로 회원에 가입하고 나서 이용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전 IOC부위원장, ‘김운용 닷컴’ 개설
    • 입력 2010-06-30 12:49:05
    연합뉴스
김운용 전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부위원장이 개인 홈페이지 `김운용닷컴(www.kimunyong.com)'을 개설했다. 내달 1일부터 국·영문판을 정식 오픈하는 김운용닷컴에는 김운용 전 부위원장이 지난 40여 년간 경험한 스포츠 외교, 올림픽운동, 태권도 세계화 등에 대한 자료는 물론 한국 정치사에 대한 생생한 증언들이 담겨 있다. 특히 문서자료실, 사진자료실, 동영상자료실, 연재자료로 구성된 데이터룸은 한국 근현대사, 정치·스포츠 외교, 체육학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도움될 만한 자료들로 채워졌다. 문서자료실에서는 언론에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IOC 문서는 물론 서울올림픽 유치성공과정, 평창동계올림픽 등 각종 국제대회 도전 과정 등을 찾아볼 수 있다. 김운용 전 부위원장은 "개인적으로 역사에 대한 소명의식으로 각종 자료를 지금까지 소중히 보관해왔다. 다양한 경험과 도전 정신을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큰 영광이다. 김운용닷컴이 앞으로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스포츠를 통한 소통의 공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이트 내 자료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김운용 전 부위원장과 소통할 수 있는 `남기고 싶은 이야기(방명록)'는 실명으로 회원에 가입하고 나서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