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자살’ 일본 언론, 대대적 보도

입력 2010.07.01 (09: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제 탤런트 박용하씨의 갑작스런 자살에 대해 일본 언론들이 관련 소식을 매시간 속보로 전하는 등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NHK 방송 등 일본 언론들은 박씨의 자살 소식을 서울의 현장 화면과 일본 팬들의 인터뷰 등과 함께 상세히 전했습니다.

일본 언론들은 특히, 박씨가 부친의 암투병을 간병해왔다는 사실을 전하며 박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배경 등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박용하의 일본 내 공식 사이트는 어제 일본팬들이 몰려들면서 한때 불통되기도 했으며 일부 팬들은 서울행 비행기표를 구입해 직접 빈소를 찾는 움직임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씨는 지난 2002년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배용준, 최지우와 함께 열연하며 일약 한류스타로 발돋움했으며 그동안 일본에서 주로 가수로서 활동해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용하 자살’ 일본 언론, 대대적 보도
    • 입력 2010-07-01 09:05:42
    국제
어제 탤런트 박용하씨의 갑작스런 자살에 대해 일본 언론들이 관련 소식을 매시간 속보로 전하는 등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NHK 방송 등 일본 언론들은 박씨의 자살 소식을 서울의 현장 화면과 일본 팬들의 인터뷰 등과 함께 상세히 전했습니다. 일본 언론들은 특히, 박씨가 부친의 암투병을 간병해왔다는 사실을 전하며 박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배경 등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박용하의 일본 내 공식 사이트는 어제 일본팬들이 몰려들면서 한때 불통되기도 했으며 일부 팬들은 서울행 비행기표를 구입해 직접 빈소를 찾는 움직임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씨는 지난 2002년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배용준, 최지우와 함께 열연하며 일약 한류스타로 발돋움했으며 그동안 일본에서 주로 가수로서 활동해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