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장례식장 조문 행렬 이어져

입력 2010.07.01 (11: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 박용하씨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강남 성모병원에는 고인을 애도하는 연예인들의 발길이 어젯밤에 이어 오늘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겨울 연가'에 같이 출연했던 배용준 씨와 최지우 씨 등을 비롯한 연예인들은 빈소에서 고인의 생전 모습을 회상하면서 고인을 기렸습니다.

조문 행렬이 계속되고 취재진들까지 붐벼 유족들은 빈소를 1층에서 3층으로 옮기기도 했습니다.

박용하 씨의 장례 소식은 일본에서도 긴급 뉴스로 타전되면서 고인의 일본 팬들도 오늘 오후부터는 장례식장을 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오후 1시에 입관이 예정돼 있고 내일 오전에 발인 한 뒤 고인의 유해는 경기도 성남 영생원에서 화장될 예정입니다.

박용하씨는 어제 새벽 5시 반쯤 서울 논현동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용하 장례식장 조문 행렬 이어져
    • 입력 2010-07-01 11:08:03
    문화
고 박용하씨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강남 성모병원에는 고인을 애도하는 연예인들의 발길이 어젯밤에 이어 오늘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겨울 연가'에 같이 출연했던 배용준 씨와 최지우 씨 등을 비롯한 연예인들은 빈소에서 고인의 생전 모습을 회상하면서 고인을 기렸습니다. 조문 행렬이 계속되고 취재진들까지 붐벼 유족들은 빈소를 1층에서 3층으로 옮기기도 했습니다. 박용하 씨의 장례 소식은 일본에서도 긴급 뉴스로 타전되면서 고인의 일본 팬들도 오늘 오후부터는 장례식장을 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오후 1시에 입관이 예정돼 있고 내일 오전에 발인 한 뒤 고인의 유해는 경기도 성남 영생원에서 화장될 예정입니다. 박용하씨는 어제 새벽 5시 반쯤 서울 논현동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