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청소년 대상 창의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0.07.12 (11:1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문화재단은 서울시창작공간에선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창의예술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밝혔습니다.

올 여름 진행되고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은 모두 3곳으로 금천예술공장과 문래예술공장, 그리고 신당창작아케이드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창작공간의 입주 예술가와 관련 예술가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며 단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청소년 개개인의 감수성과 열정을 예술로 키워나가는 직접 체험 프로그램으로 운영됩니다.

지난해 10월 인쇄공장을 리모델링해 개관한 금천예술공장에서는 오는 24일까지 5차례에 걸쳐 매주 토요일 금천구 일대 초.중학생 2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예술가의 창작지도'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예술가 지원센터로 운영 중인 문래예술공장에서는 공연장과 녹음실, 영상편집실 등 예술공장 내 공간과 시설을 활용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황학동 중앙시장에 위치한 신당창작아케이드에서도 지역 어린이를 위한 특별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어린이·청소년 대상 창의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
    • 입력 2010-07-12 11:17:25
    사회
서울문화재단은 서울시창작공간에선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창의예술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밝혔습니다. 올 여름 진행되고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은 모두 3곳으로 금천예술공장과 문래예술공장, 그리고 신당창작아케이드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창작공간의 입주 예술가와 관련 예술가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며 단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청소년 개개인의 감수성과 열정을 예술로 키워나가는 직접 체험 프로그램으로 운영됩니다. 지난해 10월 인쇄공장을 리모델링해 개관한 금천예술공장에서는 오는 24일까지 5차례에 걸쳐 매주 토요일 금천구 일대 초.중학생 2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예술가의 창작지도'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예술가 지원센터로 운영 중인 문래예술공장에서는 공연장과 녹음실, 영상편집실 등 예술공장 내 공간과 시설을 활용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황학동 중앙시장에 위치한 신당창작아케이드에서도 지역 어린이를 위한 특별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