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성민·최태웅 ‘현대 우승 이끈다!’

입력 2010.07.18 (21:36) 수정 2010.07.18 (21: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현대캐피탈에 새롭게 둥지를 둥지를 튼 문성민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성공적인 국내복귀를 다짐했습니다.

송재혁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지난 월드리그 배구에서 12연패를 당한 우리 대표팀의 성적표는 참담했지만, 그나마 득점 8위에 오른 거포 문성민의 활약에 위안을 받았습니다.

현대캐피탈에 새롭게 둥지를 튼 문성민이 팬들과의 만남으로 국내무대 첫 걸음을 뗐습니다.

아직은 이 같은 자리가 쑥스럽지만 이내 숨겨놓은 끼를 발산하며 팬들과 하나가 됩니다.

문성민은 독일과 터키리그에서의 경험을 살려 소속팀 우승을 이끌겠다는 각옵니다.

<인터뷰> 문성민(현대캐피탈) : "우승팀에 와서 좋고 팀 동료와 잘 호흡 맞춰 우승에 일조하겠다."

천군만마를 얻은 김호철 감독은 문성민의 활용 방안도 이미 구상을 끝냈습니다.

<인터뷰> 김호철(현대캐피탈 감독) : "외국선수와 함께 좌우 가리지 않고 상황에 맞게 쓰겠다."

문성민 영입과 함께 최고 세터 최태웅의 합류도 현대캐피탈에겐 큰 힘입니다.

박철우의 보상 선수로 현대에 입단한 최태웅은 라이벌 삼성화재의 특성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만큼 팀 우승의 핵심 요소가 될 전망입니다.

<인터뷰> 최태웅(현대캐피탈) : "공과 사는 다르니까 경기에 나서면 최선을 다해 팀 승리에 보탬이 되겠다."

실력과 함께 빼어난 외모로 인기까지 겸비한 문성민의 가세와 백전노장 세터 최태웅까지 합류한 현대캐피탈.

올 시즌 프로배구 코트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올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송재혁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문성민·최태웅 ‘현대 우승 이끈다!’
    • 입력 2010-07-18 21:36:06
    • 수정2010-07-18 21:37:40
    뉴스 9
<앵커 멘트> 현대캐피탈에 새롭게 둥지를 둥지를 튼 문성민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성공적인 국내복귀를 다짐했습니다. 송재혁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지난 월드리그 배구에서 12연패를 당한 우리 대표팀의 성적표는 참담했지만, 그나마 득점 8위에 오른 거포 문성민의 활약에 위안을 받았습니다. 현대캐피탈에 새롭게 둥지를 튼 문성민이 팬들과의 만남으로 국내무대 첫 걸음을 뗐습니다. 아직은 이 같은 자리가 쑥스럽지만 이내 숨겨놓은 끼를 발산하며 팬들과 하나가 됩니다. 문성민은 독일과 터키리그에서의 경험을 살려 소속팀 우승을 이끌겠다는 각옵니다. <인터뷰> 문성민(현대캐피탈) : "우승팀에 와서 좋고 팀 동료와 잘 호흡 맞춰 우승에 일조하겠다." 천군만마를 얻은 김호철 감독은 문성민의 활용 방안도 이미 구상을 끝냈습니다. <인터뷰> 김호철(현대캐피탈 감독) : "외국선수와 함께 좌우 가리지 않고 상황에 맞게 쓰겠다." 문성민 영입과 함께 최고 세터 최태웅의 합류도 현대캐피탈에겐 큰 힘입니다. 박철우의 보상 선수로 현대에 입단한 최태웅은 라이벌 삼성화재의 특성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만큼 팀 우승의 핵심 요소가 될 전망입니다. <인터뷰> 최태웅(현대캐피탈) : "공과 사는 다르니까 경기에 나서면 최선을 다해 팀 승리에 보탬이 되겠다." 실력과 함께 빼어난 외모로 인기까지 겸비한 문성민의 가세와 백전노장 세터 최태웅까지 합류한 현대캐피탈. 올 시즌 프로배구 코트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올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송재혁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