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가족친화 프로그램 다음 달까지 운영

입력 2010.07.23 (11:11) 수정 2010.07.23 (16: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이 함께 참여해 가족친화를 도모하는 여름방학 가족친화 프로그램이 내일부터 다음달까지 운영됩니다.

이번달 프로그램은 내일 소설가로 알려진 김홍신 교수의 특강을 시작으로 무료 가족심리검사 등이 실시됩니다.

가족 무료심리검사에서 실시되는 성격유형검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심리검사 가운데 하나로 개인의 타고난 성격 경향성을 알려줍니다.

성격유형의 정보를 통해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의 강점을 알게 되며, 다른 사람과의 차이점을 이해해 서로의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학습효율성검사는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고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으며 학습전략과 습관, 환경 등에 대해 정보를 얻게 돼 자녀 이해를 도울 수 있습니다 .

서울시는 가족친화력의 증진을 통해 가족의 성장과 개발을 촉진하며, 장기적으로 가족친화의 정착이 저출산을 해소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사회의 부모들에게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녀와 보다 행복한 관계를 맺어나갈 수 있는 방법도 제시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프로그램의 신청은 서울시 홈페이지 등에서 하면 되며 선착순 무료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여름방학 가족친화 프로그램 다음 달까지 운영
    • 입력 2010-07-23 11:11:31
    • 수정2010-07-23 16:58:54
    사회
가족이 함께 참여해 가족친화를 도모하는 여름방학 가족친화 프로그램이 내일부터 다음달까지 운영됩니다. 이번달 프로그램은 내일 소설가로 알려진 김홍신 교수의 특강을 시작으로 무료 가족심리검사 등이 실시됩니다. 가족 무료심리검사에서 실시되는 성격유형검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심리검사 가운데 하나로 개인의 타고난 성격 경향성을 알려줍니다. 성격유형의 정보를 통해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의 강점을 알게 되며, 다른 사람과의 차이점을 이해해 서로의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학습효율성검사는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고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으며 학습전략과 습관, 환경 등에 대해 정보를 얻게 돼 자녀 이해를 도울 수 있습니다 . 서울시는 가족친화력의 증진을 통해 가족의 성장과 개발을 촉진하며, 장기적으로 가족친화의 정착이 저출산을 해소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사회의 부모들에게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녀와 보다 행복한 관계를 맺어나갈 수 있는 방법도 제시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프로그램의 신청은 서울시 홈페이지 등에서 하면 되며 선착순 무료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