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주변 문화예술공연 패키지 상품 출시

입력 2010.07.28 (11:1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광화문 주변의 역사문화 시설과 문화예술 공연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50여 종류의 맞춤형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티켓상담과 구매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통합 티켓팅 센터를 다음달 12일 광화문광장에 연다고 밝혔습니다.

통합 티켓팅 센터는 광화문광장 해치마당에 228제곱미터 규모로 들어서며 뉴욕 브로드웨이와 런던 웨스트앤드처럼 세종문화회관 일대 30여 곳의 단일티켓 예약과 구매, 발권이 한 곳에서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특히 영어와 일어, 중국어로 대화가 가능한 문화예술 전문코디네이터들이 배치돼 서울 도심의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안내해 줄 예정입니다.

센터는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세종벨트 내 공연장과 미술관, 박물관 등을 공간별, 테마별로 묶어 출시되는 50여 종류의 패키지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은 매달 새롭게 나오며, 다음달 출시 상품은 오는 30일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또한 서울시는 매달 1차례 세종벨트 내 공연과 전시를 묶어 만 원에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티켓도 개발해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서울시는 광화문 인근의 역사.문화.예술 체험과 워킹투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탑 문화예술 가이드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서울시는 통합 티켓팅 센터가 서울 도심의 문화예술기관들을 이어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서울의 역사와 문화, 예술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다음달 12일 광화문 해치마당에서 열리는 센터 오프닝 행사에선 오세훈 서울시장이 문화예술기관 종사자 30여명의 현장 목소리를 들어보는 토론의 장이 열리게 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광화문 주변 문화예술공연 패키지 상품 출시
    • 입력 2010-07-28 11:12:28
    사회
서울시는 광화문 주변의 역사문화 시설과 문화예술 공연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50여 종류의 맞춤형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티켓상담과 구매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통합 티켓팅 센터를 다음달 12일 광화문광장에 연다고 밝혔습니다. 통합 티켓팅 센터는 광화문광장 해치마당에 228제곱미터 규모로 들어서며 뉴욕 브로드웨이와 런던 웨스트앤드처럼 세종문화회관 일대 30여 곳의 단일티켓 예약과 구매, 발권이 한 곳에서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특히 영어와 일어, 중국어로 대화가 가능한 문화예술 전문코디네이터들이 배치돼 서울 도심의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안내해 줄 예정입니다. 센터는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세종벨트 내 공연장과 미술관, 박물관 등을 공간별, 테마별로 묶어 출시되는 50여 종류의 패키지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은 매달 새롭게 나오며, 다음달 출시 상품은 오는 30일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또한 서울시는 매달 1차례 세종벨트 내 공연과 전시를 묶어 만 원에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티켓도 개발해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서울시는 광화문 인근의 역사.문화.예술 체험과 워킹투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탑 문화예술 가이드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서울시는 통합 티켓팅 센터가 서울 도심의 문화예술기관들을 이어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서울의 역사와 문화, 예술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다음달 12일 광화문 해치마당에서 열리는 센터 오프닝 행사에선 오세훈 서울시장이 문화예술기관 종사자 30여명의 현장 목소리를 들어보는 토론의 장이 열리게 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