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월드컵 한국 남녀 개인전 금은동

입력 2010.08.08 (14: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양궁 대표팀이 국제양궁연맹 월드컵 남녀 개인전에서 금·은·동메달을 모두 차지했습니다.

우리나라는 미국 유타주 오그던에서 열린 월드컵 여자 개인전 결승에서 김문정이 기보배를 세트스코어 7대1로 꺾고 금·은메달을 나눠 가졌습니다.

3, 4위 결정전에서도 윤옥희가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남자 개인전 결승에서도 김우진이 대표팀 동료 오진혁을 세트스코어 7대3으로 따돌리고 나란히 1, 2위에 올랐습니다.

3, 4위 결정전에서도 임동현이 캐나다의 크리스핀 두에나스를 꺾고 동메달을 따내, 우리나라는 남녀 개인전에서 금,은,동메달을 모두 석권했습니다.

여자 대표팀은 단체전 결승에서도 인도를 제치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오진혁과 김문정이 출전한 남녀 혼성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양궁월드컵 한국 남녀 개인전 금은동
    • 입력 2010-08-08 14:56:39
    종합
우리나라 양궁 대표팀이 국제양궁연맹 월드컵 남녀 개인전에서 금·은·동메달을 모두 차지했습니다. 우리나라는 미국 유타주 오그던에서 열린 월드컵 여자 개인전 결승에서 김문정이 기보배를 세트스코어 7대1로 꺾고 금·은메달을 나눠 가졌습니다. 3, 4위 결정전에서도 윤옥희가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남자 개인전 결승에서도 김우진이 대표팀 동료 오진혁을 세트스코어 7대3으로 따돌리고 나란히 1, 2위에 올랐습니다. 3, 4위 결정전에서도 임동현이 캐나다의 크리스핀 두에나스를 꺾고 동메달을 따내, 우리나라는 남녀 개인전에서 금,은,동메달을 모두 석권했습니다. 여자 대표팀은 단체전 결승에서도 인도를 제치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오진혁과 김문정이 출전한 남녀 혼성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