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 슈퍼마켓, SSM에서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저렴한 PB 즉 자체 상표를 단 상품이 잘 팔리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GS 수퍼마켓은 올 1월부터 최근까지의 상품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김치와 생수, 우유, 육포 등의 상품군에서 자체 상표 제품 판매량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퍼마켓 측은 한정된 생활비 속에 채소 등 신선식품 가격이 올라 소비자들이 다른 상품의 구입단가를 조절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GS 수퍼마켓은 올 1월부터 최근까지의 상품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김치와 생수, 우유, 육포 등의 상품군에서 자체 상표 제품 판매량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퍼마켓 측은 한정된 생활비 속에 채소 등 신선식품 가격이 올라 소비자들이 다른 상품의 구입단가를 조절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SSM에서도 PB 상품 잘 팔려
-
- 입력 2010-08-17 05:48:24
기업형 슈퍼마켓, SSM에서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저렴한 PB 즉 자체 상표를 단 상품이 잘 팔리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GS 수퍼마켓은 올 1월부터 최근까지의 상품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김치와 생수, 우유, 육포 등의 상품군에서 자체 상표 제품 판매량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퍼마켓 측은 한정된 생활비 속에 채소 등 신선식품 가격이 올라 소비자들이 다른 상품의 구입단가를 조절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
정지주 기자 jjcheong@kbs.co.kr
정지주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