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에서도 PB 상품 잘 팔려

입력 2010.08.17 (05: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형 슈퍼마켓, SSM에서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저렴한 PB 즉 자체 상표를 단 상품이 잘 팔리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GS 수퍼마켓은 올 1월부터 최근까지의 상품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김치와 생수, 우유, 육포 등의 상품군에서 자체 상표 제품 판매량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퍼마켓 측은 한정된 생활비 속에 채소 등 신선식품 가격이 올라 소비자들이 다른 상품의 구입단가를 조절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SSM에서도 PB 상품 잘 팔려
    • 입력 2010-08-17 05:48:24
    경제
기업형 슈퍼마켓, SSM에서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저렴한 PB 즉 자체 상표를 단 상품이 잘 팔리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GS 수퍼마켓은 올 1월부터 최근까지의 상품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김치와 생수, 우유, 육포 등의 상품군에서 자체 상표 제품 판매량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퍼마켓 측은 한정된 생활비 속에 채소 등 신선식품 가격이 올라 소비자들이 다른 상품의 구입단가를 조절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