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SSM에서도 PB 상품 잘 팔려
입력 2010.08.17 (05:48) 경제
기업형 슈퍼마켓, SSM에서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저렴한 PB 즉 자체 상표를 단 상품이 잘 팔리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GS 수퍼마켓은 올 1월부터 최근까지의 상품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김치와 생수, 우유, 육포 등의 상품군에서 자체 상표 제품 판매량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퍼마켓 측은 한정된 생활비 속에 채소 등 신선식품 가격이 올라 소비자들이 다른 상품의 구입단가를 조절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GS 수퍼마켓은 올 1월부터 최근까지의 상품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김치와 생수, 우유, 육포 등의 상품군에서 자체 상표 제품 판매량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퍼마켓 측은 한정된 생활비 속에 채소 등 신선식품 가격이 올라 소비자들이 다른 상품의 구입단가를 조절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SSM에서도 PB 상품 잘 팔려
-
- 입력 2010-08-17 05:48:24
기업형 슈퍼마켓, SSM에서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저렴한 PB 즉 자체 상표를 단 상품이 잘 팔리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GS 수퍼마켓은 올 1월부터 최근까지의 상품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김치와 생수, 우유, 육포 등의 상품군에서 자체 상표 제품 판매량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퍼마켓 측은 한정된 생활비 속에 채소 등 신선식품 가격이 올라 소비자들이 다른 상품의 구입단가를 조절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GS 수퍼마켓은 올 1월부터 최근까지의 상품별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김치와 생수, 우유, 육포 등의 상품군에서 자체 상표 제품 판매량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퍼마켓 측은 한정된 생활비 속에 채소 등 신선식품 가격이 올라 소비자들이 다른 상품의 구입단가를 조절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기자 정보
-
-
정지주 기자 jjcheong@kbs.co.kr
기자의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