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소 녹색성장 그린서울 사업 시행자 공모

입력 2010.08.17 (05: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저탄소 녹색성장 사회로의 전환을 위해 그린 서울 조성과 녹색생활 실천을 주제로 '여성이 행복한 도시, 그린 서울 사업'을 시행하기로 하고 이 사업에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업은 생활 속 탄소줄이기사업과 녹색소비사업, 녹색나눔사업, 녹색 교육과 체험사업 등 4개 분야로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여성친화적인 녹색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사업이면 공모신청이 가능합니다.

공모사업 신청대상은 1년 이상 여성관련 사업실적이 있는 여성단체와 비영리단체 또는 비영리법인이며, 단체당 1개의 사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모신청서는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공모신청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해 제출하면 됩니다.

응모된 사업에 대해선 다음달 중순쯤 사업의 적정성과 단체의 사업수행능력 등을 고려해 심사하며, 공모심사 결과는 다음달 24일 서울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서울시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녹색도시 만들기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며, 창의적이고 참신한 사업은 녹색정책수립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저탄소 녹색성장 그린서울 사업 시행자 공모
    • 입력 2010-08-17 05:56:01
    사회
서울시는 저탄소 녹색성장 사회로의 전환을 위해 그린 서울 조성과 녹색생활 실천을 주제로 '여성이 행복한 도시, 그린 서울 사업'을 시행하기로 하고 이 사업에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업은 생활 속 탄소줄이기사업과 녹색소비사업, 녹색나눔사업, 녹색 교육과 체험사업 등 4개 분야로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여성친화적인 녹색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사업이면 공모신청이 가능합니다. 공모사업 신청대상은 1년 이상 여성관련 사업실적이 있는 여성단체와 비영리단체 또는 비영리법인이며, 단체당 1개의 사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모신청서는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공모신청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해 제출하면 됩니다. 응모된 사업에 대해선 다음달 중순쯤 사업의 적정성과 단체의 사업수행능력 등을 고려해 심사하며, 공모심사 결과는 다음달 24일 서울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서울시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녹색도시 만들기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며, 창의적이고 참신한 사업은 녹색정책수립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