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 한마당, 4대 디자인 클러스터와 연계해 열려

입력 2010.08.17 (11: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의 세계 디자인 수도 선정을 기념해 다음달 17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서울디자인 한마당이 홍대와 동대문 등 4대 디자인 클러스터와 연계된 디자인 트렌드 축제로 열립니다.

우선 마포 홍대지구에선 신인 디자이너에게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디자인 취업 박람회와 비즈니스 교육이 이뤄지고 동대문 지구는 시민과 디자이너가 직접 참여해 체험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됩니다.

서울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디자이너와 디자인 업계 종사자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정보와 교육을 제공받아 디자인 산업의 경제적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4대 디자인 클러스터는 디자인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서울시에서 특정개발진흥지구로 지정한 4대 디자인 거점지구를 말합니다.

한편 서울디자인 한마당은 다음달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21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과 4대 디자인 클러스터 등 서울 전역에서 '모두를 위한 디자인'이란 주제로 펼쳐지는 국제 컨퍼런스를 제외한 모든 행사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디자인 한마당, 4대 디자인 클러스터와 연계해 열려
    • 입력 2010-08-17 11:10:43
    사회
서울시의 세계 디자인 수도 선정을 기념해 다음달 17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서울디자인 한마당이 홍대와 동대문 등 4대 디자인 클러스터와 연계된 디자인 트렌드 축제로 열립니다. 우선 마포 홍대지구에선 신인 디자이너에게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디자인 취업 박람회와 비즈니스 교육이 이뤄지고 동대문 지구는 시민과 디자이너가 직접 참여해 체험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됩니다. 서울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디자이너와 디자인 업계 종사자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정보와 교육을 제공받아 디자인 산업의 경제적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4대 디자인 클러스터는 디자인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서울시에서 특정개발진흥지구로 지정한 4대 디자인 거점지구를 말합니다. 한편 서울디자인 한마당은 다음달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21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과 4대 디자인 클러스터 등 서울 전역에서 '모두를 위한 디자인'이란 주제로 펼쳐지는 국제 컨퍼런스를 제외한 모든 행사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