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서 코치, 김연아 새 프로그램까지 언급

입력 2010.08.26 (20: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겨의 김연아와 결별한 브라이언 오서 코치가 김연아의 새 시즌 프로그램까지 언급해 또한번 논란이 예상됩니다.

오서 코치는 AF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김연아가 준비하는 프리 스케이팅은 한국의 전통 음악인 아리랑을 피처링했고, 여러 한국 음악을 모아서 편집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쇼트 프로그램의 진행 상황에 대해서도 다음달 초쯤 셰린 본이 안무를 완성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일반적으로 피겨 스케이터의 새 프로그램은 공식 공개전까지 외부에 알리지 않은 채 진행되고, 공식 발표도 선수가 직접하는 것이 관행입니다.

최근 오서 코치와 결별을 선언한 김연아는 결별 이유와 과정 등을 놓고 진실 공방을 펼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오서 코치, 김연아 새 프로그램까지 언급
    • 입력 2010-08-26 20:04:06
    종합
피겨의 김연아와 결별한 브라이언 오서 코치가 김연아의 새 시즌 프로그램까지 언급해 또한번 논란이 예상됩니다. 오서 코치는 AF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김연아가 준비하는 프리 스케이팅은 한국의 전통 음악인 아리랑을 피처링했고, 여러 한국 음악을 모아서 편집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쇼트 프로그램의 진행 상황에 대해서도 다음달 초쯤 셰린 본이 안무를 완성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일반적으로 피겨 스케이터의 새 프로그램은 공식 공개전까지 외부에 알리지 않은 채 진행되고, 공식 발표도 선수가 직접하는 것이 관행입니다. 최근 오서 코치와 결별을 선언한 김연아는 결별 이유와 과정 등을 놓고 진실 공방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