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강물로 던지는 동영상 충격

입력 2010.09.02 (06:3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대 소녀가 강아지들을 강물에 집어던지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분통을 사고 있습니다.

'강으로 강아지를 던지는 소녀' 라는 제목으로 어제 유튜브에 공개된 1분 남짓한 이 영상엔 빨간색 옷을 입은 10대 백인 소녀가 갓 태어난 강아지 6마리를 차례로 강물에 집어던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두려움에 낑낑대는 강아지를 던지는 장면은 바로 옆에서 다른 사람이 찍은 것으로 보입니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대다수가 화면 속 소녀의 신원을 확인해 혼내줘야 한다는 의견을 남겼고 실제로 화면 속 인상 착의를 바탕으로 소녀 찾기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보스니아의 동물보호단체는 화면 속 여성이 보스니아 중부 부고이노에 사는 소녀라는 제보를 받고 당국에 수사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보스니아에서는 동물을 학대한 경우가 적발되면 5천-10만 유로, 우리돈 750만 원에서 1억5천만 원 사이의 벌금을 물게 돼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강아지 강물로 던지는 동영상 충격
    • 입력 2010-09-02 06:30:58
    국제
10대 소녀가 강아지들을 강물에 집어던지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분통을 사고 있습니다. '강으로 강아지를 던지는 소녀' 라는 제목으로 어제 유튜브에 공개된 1분 남짓한 이 영상엔 빨간색 옷을 입은 10대 백인 소녀가 갓 태어난 강아지 6마리를 차례로 강물에 집어던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두려움에 낑낑대는 강아지를 던지는 장면은 바로 옆에서 다른 사람이 찍은 것으로 보입니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대다수가 화면 속 소녀의 신원을 확인해 혼내줘야 한다는 의견을 남겼고 실제로 화면 속 인상 착의를 바탕으로 소녀 찾기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보스니아의 동물보호단체는 화면 속 여성이 보스니아 중부 부고이노에 사는 소녀라는 제보를 받고 당국에 수사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보스니아에서는 동물을 학대한 경우가 적발되면 5천-10만 유로, 우리돈 750만 원에서 1억5천만 원 사이의 벌금을 물게 돼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