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대담] “친서민 복지 실현”

입력 2010.09.02 (23:3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명박 정부가 집권 후반기 친서민 정책에 중점을 두고 있죠 진수희 신임 보건복지부 장관은 친서민정책추진본부를 만들겠다고 선언했는데요. 오늘 자리 함께했습니다.

<질문> 취임하고 맨처음 혼자 사는 노인 가정을 찾으셨죠, 맨 먼저 간 이유가 뭔가요?

<질문> 친서민 전담 장관을 자임하시던데 친서민정책본부는 어떻게 운영되는 겁니까?

<질문> 저출산 고령화가 우리 경제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정말 심대합니다. 여기에 대한 대비는 떻게 하고 계십니까?

<질문> 보건복지 분야가 일자리의 보고라고 하죠 앞으로 어떻게 일자리를 늘려나갈 계획인가요?

<질문> 지속가능한 일자리를 만들어야지 안 그러면 밑빠지 독에 물붓기가 되는 건 아닐까요?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기획대담] “친서민 복지 실현”
    • 입력 2010-09-02 23:33:46
    뉴스라인 W
<앵커 멘트> 이명박 정부가 집권 후반기 친서민 정책에 중점을 두고 있죠 진수희 신임 보건복지부 장관은 친서민정책추진본부를 만들겠다고 선언했는데요. 오늘 자리 함께했습니다. <질문> 취임하고 맨처음 혼자 사는 노인 가정을 찾으셨죠, 맨 먼저 간 이유가 뭔가요? <질문> 친서민 전담 장관을 자임하시던데 친서민정책본부는 어떻게 운영되는 겁니까? <질문> 저출산 고령화가 우리 경제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정말 심대합니다. 여기에 대한 대비는 떻게 하고 계십니까? <질문> 보건복지 분야가 일자리의 보고라고 하죠 앞으로 어떻게 일자리를 늘려나갈 계획인가요? <질문> 지속가능한 일자리를 만들어야지 안 그러면 밑빠지 독에 물붓기가 되는 건 아닐까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