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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企, 부당 단가 인하가 최대 애로”
입력 2010.09.04 (07:42) 경제
중소기업인들은 대기업과 거래를 할 때 부당한 단가인하를 가장 큰 애로점으로 여기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기업호민관실이 중소기업인 34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대ㆍ중소기업간 거래에서 애로를 겪고 있는 사례로 부당 단가인하를 고른 응답자가 전체의 24%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어 부당한 거래조건 강요와 기업 비밀보호 문제, 현금 대금 지급이 잘 안 되는 점 등이 애로 사항으로 꼽혔습니다.
기업호민관실이 중소기업인 34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대ㆍ중소기업간 거래에서 애로를 겪고 있는 사례로 부당 단가인하를 고른 응답자가 전체의 24%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어 부당한 거래조건 강요와 기업 비밀보호 문제, 현금 대금 지급이 잘 안 되는 점 등이 애로 사항으로 꼽혔습니다.
- “中企, 부당 단가 인하가 최대 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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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0-09-04 07:42:01
중소기업인들은 대기업과 거래를 할 때 부당한 단가인하를 가장 큰 애로점으로 여기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기업호민관실이 중소기업인 34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대ㆍ중소기업간 거래에서 애로를 겪고 있는 사례로 부당 단가인하를 고른 응답자가 전체의 24%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어 부당한 거래조건 강요와 기업 비밀보호 문제, 현금 대금 지급이 잘 안 되는 점 등이 애로 사항으로 꼽혔습니다.
기업호민관실이 중소기업인 34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대ㆍ중소기업간 거래에서 애로를 겪고 있는 사례로 부당 단가인하를 고른 응답자가 전체의 24%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어 부당한 거래조건 강요와 기업 비밀보호 문제, 현금 대금 지급이 잘 안 되는 점 등이 애로 사항으로 꼽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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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정훈 기자 jjh0209@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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