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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전화 단말기 A/S 가이드라인 추진
입력 2010.09.09 (09:49) 문화
최근 스마트폰 이용이 활성화되면서 A/S와 관련된 이용자 피해가 증가함에 따라 방송통신위원회가 A/S 가이드라인 제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방통위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이동전화단말기 전체에 적용되는 A/S 가이드라인을 이동전화 사업자들과의 협의를 거쳐 추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이드라인 초안에는 이동전화 대리점을 통한 A/S 접수와 품질보증기간 설명 의무화, 최대 15일 이내 A/S 완료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통위는 오는 14일 전문가 토론회에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 초안을 공개한 뒤 의견 수렴을 거쳐 최종 확정할 예정입니다.
방통위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이동전화단말기 전체에 적용되는 A/S 가이드라인을 이동전화 사업자들과의 협의를 거쳐 추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이드라인 초안에는 이동전화 대리점을 통한 A/S 접수와 품질보증기간 설명 의무화, 최대 15일 이내 A/S 완료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통위는 오는 14일 전문가 토론회에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 초안을 공개한 뒤 의견 수렴을 거쳐 최종 확정할 예정입니다.
- 이동전화 단말기 A/S 가이드라인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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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0-09-09 09:49:54
최근 스마트폰 이용이 활성화되면서 A/S와 관련된 이용자 피해가 증가함에 따라 방송통신위원회가 A/S 가이드라인 제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방통위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이동전화단말기 전체에 적용되는 A/S 가이드라인을 이동전화 사업자들과의 협의를 거쳐 추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이드라인 초안에는 이동전화 대리점을 통한 A/S 접수와 품질보증기간 설명 의무화, 최대 15일 이내 A/S 완료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통위는 오는 14일 전문가 토론회에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 초안을 공개한 뒤 의견 수렴을 거쳐 최종 확정할 예정입니다.
방통위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이동전화단말기 전체에 적용되는 A/S 가이드라인을 이동전화 사업자들과의 협의를 거쳐 추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이드라인 초안에는 이동전화 대리점을 통한 A/S 접수와 품질보증기간 설명 의무화, 최대 15일 이내 A/S 완료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통위는 오는 14일 전문가 토론회에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 초안을 공개한 뒤 의견 수렴을 거쳐 최종 확정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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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근우 기자 lkw@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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