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내일 중부지방 비…내일 밤 남부지방 비

입력 2010.09.09 (22:1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주 초까지 비가 오는 날이 많겠고, 국지적인 집중호우도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밤과 내일은 주로 중부지방에 비가 내리겠는데요, 내일 밤부터는 남부지방에도 비가 시작돼 일요일까지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까지 중부지방에는 30~70, 특히,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지역에는 최고 100mm 이상의 많은 비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중부지방에 비가 내리고 있는 가운데 강한 비구름은 주로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지방을 지나고 있습니다.

내일은 서쪽에서 느리게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중부지방은 오늘 밤부터 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남부지방은 내일 밤부터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과 부산 20도로 오늘과 비슷해 선선하겠습니다.

낮 기온도 서울 23, 전주 광주 29, 대구 31도로 오늘과 비슷해 남부지방은 다소 덥겠습니다.

물결은 서해 먼바다에서 최고 3미터로 높게 일겠고, 서해상에는 짙은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비가 그친 뒤에는 다시 낮 기온이 조금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오늘 밤·내일 중부지방 비…내일 밤 남부지방 비
    • 입력 2010-09-09 22:18:39
    뉴스 9
다음주 초까지 비가 오는 날이 많겠고, 국지적인 집중호우도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밤과 내일은 주로 중부지방에 비가 내리겠는데요, 내일 밤부터는 남부지방에도 비가 시작돼 일요일까지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까지 중부지방에는 30~70, 특히,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지역에는 최고 100mm 이상의 많은 비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중부지방에 비가 내리고 있는 가운데 강한 비구름은 주로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지방을 지나고 있습니다. 내일은 서쪽에서 느리게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중부지방은 오늘 밤부터 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남부지방은 내일 밤부터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과 부산 20도로 오늘과 비슷해 선선하겠습니다. 낮 기온도 서울 23, 전주 광주 29, 대구 31도로 오늘과 비슷해 남부지방은 다소 덥겠습니다. 물결은 서해 먼바다에서 최고 3미터로 높게 일겠고, 서해상에는 짙은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비가 그친 뒤에는 다시 낮 기온이 조금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