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기성용 풀타임 소화…셀틱 8연승

입력 2010.10.18 (21: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월요일 스포츠타임입니다.

오늘의 주요뉴스와 함께 힘차게 출발 합니다~!

스코틀랜드 셀틱의 기성용이 던디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풀타임 활약하며 팀의 8연승에 힘을 보탰습니다.

기성용은 후반 23분 후퍼에게 절묘한 패스를 내줬지만 슛이 뜨는 바람에 도움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린 차두리는 출전하지 않았고, 셀틱은 2대 1로 이겼습니다.

추신수가 트레이드를 원한다는 소문에 대해 구단 단장이 직접 진화에 나섰습니다.

크리스 안토네티 클리블랜드 단장은 한 스포츠 전문 사이트를 통해 "추신수를 트레이드 할 생각이 전혀 없다" 면서
추신수의 이적 요구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습니다.

세계 기계체조 선수권대회에서 조현주가 8명이 겨루는 결선에 사상 처음 진출했습니다.

조현주는 단체전 예선 도마에서 평균 14.250점을 얻어 6위로 결선에 올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주요뉴스] 기성용 풀타임 소화…셀틱 8연승
    • 입력 2010-10-18 21:06:49
    스포츠타임
안녕하세요~ 월요일 스포츠타임입니다. 오늘의 주요뉴스와 함께 힘차게 출발 합니다~! 스코틀랜드 셀틱의 기성용이 던디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풀타임 활약하며 팀의 8연승에 힘을 보탰습니다. 기성용은 후반 23분 후퍼에게 절묘한 패스를 내줬지만 슛이 뜨는 바람에 도움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린 차두리는 출전하지 않았고, 셀틱은 2대 1로 이겼습니다. 추신수가 트레이드를 원한다는 소문에 대해 구단 단장이 직접 진화에 나섰습니다. 크리스 안토네티 클리블랜드 단장은 한 스포츠 전문 사이트를 통해 "추신수를 트레이드 할 생각이 전혀 없다" 면서 추신수의 이적 요구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습니다. 세계 기계체조 선수권대회에서 조현주가 8명이 겨루는 결선에 사상 처음 진출했습니다. 조현주는 단체전 예선 도마에서 평균 14.250점을 얻어 6위로 결선에 올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