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4일 ‘하프라인 1억슛’ 이벤트

입력 2010.10.21 (13: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이 24일 오후 5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창원 LG와 홈 경기 때 올 시즌 처음으로 'WOW~! 1억슛~!' 이벤트를 연다.

하프타임 때 실시하는 이 이벤트는 하프라인에서 슛을 던져 성공한 참가자에게 상금 1억을 주며 앞으로도 6회 더 실시한다.

구단 홈페이지(www.thunders.co.kr)나 경기장 현장에서 응모한 참가 신청자 중 현장 추첨에서 뽑힌 사람만 이벤트에 나설 수 있다.

또 삼성은 외식업체 VIPS와 제휴해 경기 입장권을 이용한 행사도 펼친다.

홈경기 3연승시 당일 입장권을 VIPS 매장에서 제시하면 당일에 한해 생맥주 무제한, 6연승시 1만원 할인, 9연승시엔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장 밖에 설치된 체험버스 안에선 삼성 SENS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갤럭시S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IT제품들을 시연해 볼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삼성, 24일 ‘하프라인 1억슛’ 이벤트
    • 입력 2010-10-21 13:57:52
    연합뉴스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이 24일 오후 5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창원 LG와 홈 경기 때 올 시즌 처음으로 'WOW~! 1억슛~!' 이벤트를 연다. 하프타임 때 실시하는 이 이벤트는 하프라인에서 슛을 던져 성공한 참가자에게 상금 1억을 주며 앞으로도 6회 더 실시한다. 구단 홈페이지(www.thunders.co.kr)나 경기장 현장에서 응모한 참가 신청자 중 현장 추첨에서 뽑힌 사람만 이벤트에 나설 수 있다. 또 삼성은 외식업체 VIPS와 제휴해 경기 입장권을 이용한 행사도 펼친다. 홈경기 3연승시 당일 입장권을 VIPS 매장에서 제시하면 당일에 한해 생맥주 무제한, 6연승시 1만원 할인, 9연승시엔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장 밖에 설치된 체험버스 안에선 삼성 SENS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갤럭시S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IT제품들을 시연해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