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드라마 ‘근초고왕’ 제작 보고회

입력 2010.11.02 (09:10) 수정 2010.11.02 (10:2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어제! 정통 사극의 새로운 붐을 일으킬 KBS 새 대하드라마 <근초고왕> 제작보고회가 열렸는데요.

화려한 사극의상으로 멋을 낸 해건역의 이지훈 씨~

극중 남매로 호흡을 맞춘 정웅인 이세은 씨 벌써부터 다정한 모습이죠?

드라마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감우성 이종원 씨~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 근초고왕 역할의 감우성 씨~

아직 칼이 익숙하지 않은 것 같죠?

<인터뷰> 감우성 (연기자) : “반갑습니다 5년 만에 텔레비전을 통해서 인사를 드리게 됐습니다 감우성입니다”

드라마 <근초고왕>은 백제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제국을 건설했던 근초고왕의 일대기를 담은 드라마인데요,

무려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감우성 씨가 주인공 근초고왕의 역할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터뷰> 감우성 (연기자) :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일단 궁금증이었던 거 같아요 근초고왕이라는 대 군주가 과연 어떤 왕일까라는 호기심과 궁금증 때문에 출연을 하게 된 거 같아요”

아름다운 왕후의 자태를 뽐내는 최명길 씨

<인터뷰> 최명길 (연기자)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비류왕의 부인 해비 해소술을 맡은 최명길입니다”

그동안 각종 사극드라마를 통해 기품있는 왕후의 모습을 선보였던 최명길 씨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카리스마 넘치는
왕후 해소술 역을 맡아 부드럽지만 강력한 왕후의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인터뷰> 최명길 (연기자) : “(왕후 역할을 맡았는데?) 왕후의 역할에는 범위가 있는 거 같아요 이 사람의 영향이 어디까지 미치느냐에 따라서 역할의 폭이 달라지는 거라고 생각해요”

영화 <케리비안의 해적>의 조니뎁을 닮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정웅인 씨 어떤가요? 닮았나요?

<인터뷰> 정웅인 (연기자) : “그쪽이 섹시라면 저는 좀 더 미소를 띠는 잔인성”

드라마 속 정웅인 씨만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잔인한 미소.

데뷔 처음으로 왕 역할을 맡은 이종원 씨.

근초고왕 감우성 씨와 치열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게 될 예정인데요.

이번 역할에 독특한 불만을 재기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이종원 (연기자) : “저는 개인적으로 왕은 재미없어요 말 타고 칼도 좀 휘두르고 화살 쏘고 왕보다는 장군이 솔직히 하고 싶어요“

이종원 씨~ 혹시 이런 역할을 원하시는 건가요?

드라마 <추노>에 이어 또다시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온 한정 수 씨 호위무사 복구검 역을 맡았는데요 .

얼마 전 거의 옷을 입지 않은 모습의 촬영장면을 공개하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정수 씨~춥지 않으세요?

<인터뷰> 한정수 (연기자) : “(추위를 극복하는 방법은?) 극복하는 방법이 없죠..그냥 벗고 있어야 되는데 그냥 견디는 수밖에 없어요 무조건 견디는 거죠”

<인터뷰> 강성진 (연기자) : “얼굴에 수염을 붙이니깐 찬바람이 불어도 조금 보온효과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손이나 발에도 붙여보는 건 어떨까?”

백제역사를 다룬 최초의 드라마 <근초고왕>

<인터뷰> 감우성 (연기자) : “새롭게 조명되어야 되고 저희들도 관심을 가져야 마땅한 그런 위대한 업적을 남기신 왕의 이야기입니다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근초고왕 화이팅!”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근초고왕>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연예수첩 박태원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드라마 ‘근초고왕’ 제작 보고회
    • 입력 2010-11-02 09:10:34
    • 수정2010-11-02 10:28:36
    아침뉴스타임
바로 어제! 정통 사극의 새로운 붐을 일으킬 KBS 새 대하드라마 <근초고왕> 제작보고회가 열렸는데요. 화려한 사극의상으로 멋을 낸 해건역의 이지훈 씨~ 극중 남매로 호흡을 맞춘 정웅인 이세은 씨 벌써부터 다정한 모습이죠? 드라마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감우성 이종원 씨~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 근초고왕 역할의 감우성 씨~ 아직 칼이 익숙하지 않은 것 같죠? <인터뷰> 감우성 (연기자) : “반갑습니다 5년 만에 텔레비전을 통해서 인사를 드리게 됐습니다 감우성입니다” 드라마 <근초고왕>은 백제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제국을 건설했던 근초고왕의 일대기를 담은 드라마인데요, 무려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감우성 씨가 주인공 근초고왕의 역할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터뷰> 감우성 (연기자) :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일단 궁금증이었던 거 같아요 근초고왕이라는 대 군주가 과연 어떤 왕일까라는 호기심과 궁금증 때문에 출연을 하게 된 거 같아요” 아름다운 왕후의 자태를 뽐내는 최명길 씨 <인터뷰> 최명길 (연기자)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비류왕의 부인 해비 해소술을 맡은 최명길입니다” 그동안 각종 사극드라마를 통해 기품있는 왕후의 모습을 선보였던 최명길 씨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카리스마 넘치는 왕후 해소술 역을 맡아 부드럽지만 강력한 왕후의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인터뷰> 최명길 (연기자) : “(왕후 역할을 맡았는데?) 왕후의 역할에는 범위가 있는 거 같아요 이 사람의 영향이 어디까지 미치느냐에 따라서 역할의 폭이 달라지는 거라고 생각해요” 영화 <케리비안의 해적>의 조니뎁을 닮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정웅인 씨 어떤가요? 닮았나요? <인터뷰> 정웅인 (연기자) : “그쪽이 섹시라면 저는 좀 더 미소를 띠는 잔인성” 드라마 속 정웅인 씨만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잔인한 미소. 데뷔 처음으로 왕 역할을 맡은 이종원 씨. 근초고왕 감우성 씨와 치열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게 될 예정인데요. 이번 역할에 독특한 불만을 재기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이종원 (연기자) : “저는 개인적으로 왕은 재미없어요 말 타고 칼도 좀 휘두르고 화살 쏘고 왕보다는 장군이 솔직히 하고 싶어요“ 이종원 씨~ 혹시 이런 역할을 원하시는 건가요? 드라마 <추노>에 이어 또다시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온 한정 수 씨 호위무사 복구검 역을 맡았는데요 . 얼마 전 거의 옷을 입지 않은 모습의 촬영장면을 공개하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정수 씨~춥지 않으세요? <인터뷰> 한정수 (연기자) : “(추위를 극복하는 방법은?) 극복하는 방법이 없죠..그냥 벗고 있어야 되는데 그냥 견디는 수밖에 없어요 무조건 견디는 거죠” <인터뷰> 강성진 (연기자) : “얼굴에 수염을 붙이니깐 찬바람이 불어도 조금 보온효과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손이나 발에도 붙여보는 건 어떨까?” 백제역사를 다룬 최초의 드라마 <근초고왕> <인터뷰> 감우성 (연기자) : “새롭게 조명되어야 되고 저희들도 관심을 가져야 마땅한 그런 위대한 업적을 남기신 왕의 이야기입니다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근초고왕 화이팅!”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근초고왕>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연예수첩 박태원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