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 아프간서 탈레반 공습…7명 사망

입력 2010.11.13 (07: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토, 북대서양조약기구 국제안보지원군이 아프가니스탄 남부 헬만드 주에서 탈레반에 대한 공습을 단행해 탈레반 병사 7명이 숨졌습니다.

나토 국제안보지원군은 보도자료를 통해 헬만드 주 노우 자드 지역에 있는 탈레반 지역 사령부와 지휘센터가 공격 목표였다며, 여러 정보 소식통과 현지 주민들의 제보를 근거로 이곳이 반군활동을 지휘하고 회의를 하는 탈레반의 거점인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지원군은 또 최근 며칠간 이 지역에서 무장 반군의 활동이 활발했다면서 초기 조사 결과 이번 공습으로 탈레반 7명이 사망했으나 민간인 피해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나토, 아프간서 탈레반 공습…7명 사망
    • 입력 2010-11-13 07:37:44
    국제
나토, 북대서양조약기구 국제안보지원군이 아프가니스탄 남부 헬만드 주에서 탈레반에 대한 공습을 단행해 탈레반 병사 7명이 숨졌습니다. 나토 국제안보지원군은 보도자료를 통해 헬만드 주 노우 자드 지역에 있는 탈레반 지역 사령부와 지휘센터가 공격 목표였다며, 여러 정보 소식통과 현지 주민들의 제보를 근거로 이곳이 반군활동을 지휘하고 회의를 하는 탈레반의 거점인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지원군은 또 최근 며칠간 이 지역에서 무장 반군의 활동이 활발했다면서 초기 조사 결과 이번 공습으로 탈레반 7명이 사망했으나 민간인 피해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