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골든데이’ 금빛 시나리오 가동

입력 2010.11.13 (08: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우리나라는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65개 이상을 따내 4회 연속 종합 2위를 지키겠다는 각오입니다.

우리 선수단의 금메달 시나리오를 박선우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리포트>

오늘 사격 진종오와 유도 황희태, 김수완을 시작으로 내일부터는 우리 선수단의 금메달 프로젝트가 본격 가동됩니다.

박태환이 2회 연속 3관왕을 향해 금빛 물살을 가르고, 태권도는 17일부터 종주국의 자존심을 건 힘찬 발차기에 나섭니다.

금메달 퍼레이드의 정점은 19일입니다.

도하의 치욕을 씻겠다는 야구대표팀과 아시아를 번쩍 들어올리겠다는 장미란이 버티고 있습니다.

21일부터 시작될 양궁은 전 종목 석권에 도전하고, 축구와 핸드볼 등 구기 종목들이 막바지 2위 굳히기에 힘을 보탤 전망입니다.

<인터뷰> 구자철

그동안 흘린 땀과 눈물이 어떤 결실을 맺을지, 우리 선수단이 펼칠 메달레이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광저우에서 KBS 뉴스 박선우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19일 골든데이’ 금빛 시나리오 가동
    • 입력 2010-11-13 08:19:16
    뉴스광장
<앵커 멘트> 우리나라는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65개 이상을 따내 4회 연속 종합 2위를 지키겠다는 각오입니다. 우리 선수단의 금메달 시나리오를 박선우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리포트> 오늘 사격 진종오와 유도 황희태, 김수완을 시작으로 내일부터는 우리 선수단의 금메달 프로젝트가 본격 가동됩니다. 박태환이 2회 연속 3관왕을 향해 금빛 물살을 가르고, 태권도는 17일부터 종주국의 자존심을 건 힘찬 발차기에 나섭니다. 금메달 퍼레이드의 정점은 19일입니다. 도하의 치욕을 씻겠다는 야구대표팀과 아시아를 번쩍 들어올리겠다는 장미란이 버티고 있습니다. 21일부터 시작될 양궁은 전 종목 석권에 도전하고, 축구와 핸드볼 등 구기 종목들이 막바지 2위 굳히기에 힘을 보탤 전망입니다. <인터뷰> 구자철 그동안 흘린 땀과 눈물이 어떤 결실을 맺을지, 우리 선수단이 펼칠 메달레이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광저우에서 KBS 뉴스 박선우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