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5대 얼짱’ 뜬다

입력 2010.11.13 (08: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번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선수단 중 단연 돋보이는 미녀 스포츠 스타 일명 '광저우 5대 얼짱'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실력만큼이나 외모도 금메달감인 이들을 김기흥 기자가 소개합니다.

<리포트>

실력에 외모까지... '광저우 5대 얼짱'이 뜨고 있습니다.

2006 도하 아시안게임에 출전했지만 과도한 부담감 탓에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던 '당구 얼짱' 차유람.

박태환 선수와 사진을 찍으려다 오히려 기자들에게 눈도장을 받은 '바둑 얼짱' 이슬아.

<녹취> 유웅지션 : "귀엽고 청순해 보이고요 직접 만나보고 싶습니다"

수영의 정다래는 베이징올림픽에 출전해 카메라에 모습이 잡히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예술연기가 탁월한 김연아를 닮고 싶다고 밝힌 당찬 리듬체조의 손연재는 해맑고 순수한 미소가 매력적입니다.

얼짱 맏언니 한송이는 국내 배구 리그에서 이미 인기상과 베스트 드레서 상을 받을 검증받은 스타입니다.

이들에게 이번 대회는 외모에 대한 관심을 실력으로 깨뜨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광저우에서 KBS 뉴스 김기흥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광저우 5대 얼짱’ 뜬다
    • 입력 2010-11-13 08:19:17
    뉴스광장
<앵커 멘트> 이번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선수단 중 단연 돋보이는 미녀 스포츠 스타 일명 '광저우 5대 얼짱'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실력만큼이나 외모도 금메달감인 이들을 김기흥 기자가 소개합니다. <리포트> 실력에 외모까지... '광저우 5대 얼짱'이 뜨고 있습니다. 2006 도하 아시안게임에 출전했지만 과도한 부담감 탓에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던 '당구 얼짱' 차유람. 박태환 선수와 사진을 찍으려다 오히려 기자들에게 눈도장을 받은 '바둑 얼짱' 이슬아. <녹취> 유웅지션 : "귀엽고 청순해 보이고요 직접 만나보고 싶습니다" 수영의 정다래는 베이징올림픽에 출전해 카메라에 모습이 잡히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예술연기가 탁월한 김연아를 닮고 싶다고 밝힌 당찬 리듬체조의 손연재는 해맑고 순수한 미소가 매력적입니다. 얼짱 맏언니 한송이는 국내 배구 리그에서 이미 인기상과 베스트 드레서 상을 받을 검증받은 스타입니다. 이들에게 이번 대회는 외모에 대한 관심을 실력으로 깨뜨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광저우에서 KBS 뉴스 김기흥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