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믹스, 2년 연속 대형마트 판매 1위

입력 2010.12.08 (05:56) 수정 2010.12.08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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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믹스가 대형마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나타났습니다.

신세계 이마트는 올해 전국 129개 점포에서 판매된 2천 7백가지 상품군 가운데 커피믹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2008년까지 이 대형마트에서 매출 1위 상품이었던 쌀은 외식 문화 확산과 빵과 라면 등의 대체 식품 소비가 늘면서 봉지 라면에 이어 3위에 그쳤습니다.

남아공 월드컵과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 대형 스포츠 경기를 앞두고 지난해 많이 팔렸던 46인치 이상 LCD TV는 지난해엔 9위를 차지했지만 올해는 10위권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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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피믹스, 2년 연속 대형마트 판매 1위
    • 입력 2010-12-08 05:56:10
    • 수정2010-12-08 07:30:13
    경제
커피믹스가 대형마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나타났습니다. 신세계 이마트는 올해 전국 129개 점포에서 판매된 2천 7백가지 상품군 가운데 커피믹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2008년까지 이 대형마트에서 매출 1위 상품이었던 쌀은 외식 문화 확산과 빵과 라면 등의 대체 식품 소비가 늘면서 봉지 라면에 이어 3위에 그쳤습니다. 남아공 월드컵과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 대형 스포츠 경기를 앞두고 지난해 많이 팔렸던 46인치 이상 LCD TV는 지난해엔 9위를 차지했지만 올해는 10위권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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