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올해의 선수’ 팬투표 진행

입력 2010.12.08 (08: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축구팬이 뽑는 올 시즌 K-리그 최고의 별은 누가 될까?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올 시즌 `팬타스틱 플레이어(FAN-tastic Player)'를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한다.

`팬타스틱 플레이어'는 `팬(FAN)이 직접 뽑은 최고의 선수'라는 의미를 담아 프로연맹이 지난해 새로 제정한 상으로, 축구팬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지난해에는 K-리그 득점상과 함께 기자단 투표로 뽑는 최우수선수상(MVP)을 받은 이동국(전북 현대)이 팬이 뽑은 최고 선수의 영예까지 차지했다.

이번 투표는 축구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까지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에 자신이 추천하는 선수 세 명(1∼3순위)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투표 대상은 올 시즌 K-리그에 등록된 모든 선수이다.

프로연맹은 투표 참여자 중 추첨으로 1명(동반 1인 포함)을 뽑아 2011년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해외 원정 경기 참관 기회를 준다. 왕복 항공권과 숙박, 경기 입장권 일체가 제공된다.

이밖에 10명에게는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한다.

`팬타스틱 플레이어'는 오는 20일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2010 쏘나타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발표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리그 ‘올해의 선수’ 팬투표 진행
    • 입력 2010-12-08 08:38:24
    연합뉴스
프로축구팬이 뽑는 올 시즌 K-리그 최고의 별은 누가 될까?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올 시즌 `팬타스틱 플레이어(FAN-tastic Player)'를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한다. `팬타스틱 플레이어'는 `팬(FAN)이 직접 뽑은 최고의 선수'라는 의미를 담아 프로연맹이 지난해 새로 제정한 상으로, 축구팬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지난해에는 K-리그 득점상과 함께 기자단 투표로 뽑는 최우수선수상(MVP)을 받은 이동국(전북 현대)이 팬이 뽑은 최고 선수의 영예까지 차지했다. 이번 투표는 축구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까지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에 자신이 추천하는 선수 세 명(1∼3순위)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투표 대상은 올 시즌 K-리그에 등록된 모든 선수이다. 프로연맹은 투표 참여자 중 추첨으로 1명(동반 1인 포함)을 뽑아 2011년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해외 원정 경기 참관 기회를 준다. 왕복 항공권과 숙박, 경기 입장권 일체가 제공된다. 이밖에 10명에게는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한다. `팬타스틱 플레이어'는 오는 20일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2010 쏘나타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발표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