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캠페인

입력 2010.12.08 (19: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를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하기 위한 캠페인이 본격 추진됩니다.

'제주-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범국민추진위원회'는 "제주도를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하기 위한 본격적인 캠페인을 시작한다"며 "전문가 평가와 함께 세계인을 대상으로 한 인기투표로 선정 작업이 진행되는 만큼 국내와 해외 홍보활동을 병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추진위원회는 "제주도가 28곳의 후보지 중 사람과 자연, 선사유적이 어우러진 유일한 곳"이라며 "특히 생물권보전지역, 세계자연유산, 세계지질공원 등 유네스코의 자연과학분야 3관왕에 오름으로써 천혜의 환경자원임을 이미 공인받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추진위원회는 "국가와 지역을 가리지 않고 투표가 진행되는 만큼 국민과 재외동포, 외국인들의 동참이 필요하다"며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세계 7대 자연경관은 세계 7대 불가사의를 선정한 스위스의 비영리재단 '뉴세븐원더스'(The New 7 Wonders)가 주관하는 새 프로젝트로, 세계에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7곳을 선정합니다.

지난해 9월 시작된 결선 투표는 내년 11월10일까지 진행되며, 전화와 인터넷으로 투표 참여가 가능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캠페인
    • 입력 2010-12-08 19:46:23
    문화
제주도를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하기 위한 캠페인이 본격 추진됩니다. '제주-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범국민추진위원회'는 "제주도를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하기 위한 본격적인 캠페인을 시작한다"며 "전문가 평가와 함께 세계인을 대상으로 한 인기투표로 선정 작업이 진행되는 만큼 국내와 해외 홍보활동을 병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추진위원회는 "제주도가 28곳의 후보지 중 사람과 자연, 선사유적이 어우러진 유일한 곳"이라며 "특히 생물권보전지역, 세계자연유산, 세계지질공원 등 유네스코의 자연과학분야 3관왕에 오름으로써 천혜의 환경자원임을 이미 공인받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추진위원회는 "국가와 지역을 가리지 않고 투표가 진행되는 만큼 국민과 재외동포, 외국인들의 동참이 필요하다"며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세계 7대 자연경관은 세계 7대 불가사의를 선정한 스위스의 비영리재단 '뉴세븐원더스'(The New 7 Wonders)가 주관하는 새 프로젝트로, 세계에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7곳을 선정합니다. 지난해 9월 시작된 결선 투표는 내년 11월10일까지 진행되며, 전화와 인터넷으로 투표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