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어린이대공원, 겨울방학 동물체험교실 참가자 모집

입력 2010.12.14 (05:5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어린이대공원은 겨울방학을 맞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해 오늘부터 '겨울방학 동물체험교실'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휴일을 제외한 매일 2차례씩 진행됩니다.

오전엔 7살부터 초등학교 4학년생 40명이 참여하는 '나도 동물원 사육사' 프로그램이, 오후엔 미취학 어린이 가족 35명을 대상으로 한 '에코스쿨' 프로그램이 계속됩니다.

예약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참가비는 각각 8천원, 6천원입니다.

'나도 동물원 사육사'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들이 동물을 만져 보면서 동물과 친해질 수 있는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취학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하는 '에코스쿨'은 아기호랑이를 직접 안아볼 수 있는 페팅체험을 비롯해 앵무새, 다람쥐원숭이 등 크고 작은 여러 동물들과 교감해 볼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 어린이대공원, 겨울방학 동물체험교실 참가자 모집
    • 입력 2010-12-14 05:55:02
    사회
서울 어린이대공원은 겨울방학을 맞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해 오늘부터 '겨울방학 동물체험교실'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휴일을 제외한 매일 2차례씩 진행됩니다. 오전엔 7살부터 초등학교 4학년생 40명이 참여하는 '나도 동물원 사육사' 프로그램이, 오후엔 미취학 어린이 가족 35명을 대상으로 한 '에코스쿨' 프로그램이 계속됩니다. 예약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참가비는 각각 8천원, 6천원입니다. '나도 동물원 사육사'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들이 동물을 만져 보면서 동물과 친해질 수 있는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취학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하는 '에코스쿨'은 아기호랑이를 직접 안아볼 수 있는 페팅체험을 비롯해 앵무새, 다람쥐원숭이 등 크고 작은 여러 동물들과 교감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