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올해 사회복지기금 지원 사업 공모

입력 2011.01.04 (11:2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활성화하고, 자립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사회복지기금 지원사업을 공모합니다.

이번에 공모하는 지원 대상사업은 '장애인의 역량강화와 취업지원', '장애인 가족 지원사업', '장애인 맞춤관광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등 모두 3개 분야입니다.

공모결과 대상사업으로 선정되면 사업당 최고 5천만원의 사업비가 지원되며, 전체 사업비는 6억원입니다.

공모사업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서울시에 주사무소를 두고 시 거주 장애인을 대상으로 장애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여야 합니다.

유사한 사업으로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익법인으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거나, 장애인복지 관련 사업실적이 1년 미만인 단체 등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서울시는 오는 7일 서울시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열고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장애인복지과에서 신청서를 접수받을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시, 올해 사회복지기금 지원 사업 공모
    • 입력 2011-01-04 11:20:57
    사회
서울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활성화하고, 자립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사회복지기금 지원사업을 공모합니다. 이번에 공모하는 지원 대상사업은 '장애인의 역량강화와 취업지원', '장애인 가족 지원사업', '장애인 맞춤관광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등 모두 3개 분야입니다. 공모결과 대상사업으로 선정되면 사업당 최고 5천만원의 사업비가 지원되며, 전체 사업비는 6억원입니다. 공모사업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서울시에 주사무소를 두고 시 거주 장애인을 대상으로 장애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여야 합니다. 유사한 사업으로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익법인으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거나, 장애인복지 관련 사업실적이 1년 미만인 단체 등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서울시는 오는 7일 서울시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열고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장애인복지과에서 신청서를 접수받을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