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국제선 열차서 ‘폭탄테러’ 의심 대피 소동

입력 2011.01.04 (22:2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독일과 네덜란드를 오가는 국제선 열차에서 폭탄테러가 의심돼 한밤중에 승객 3백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어젯밤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떠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향하던 국제선 열차에서 탑승객이 "한 남성이 수상한 행동을 한다"고 신고하자 경찰이 철도회사에 긴급 정차를 지시해 승객 3백여 명이 열차에서 내려 대피했다고 공영방송 NOS 등 네덜란드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열차에서 내린 승객들은 철도회사가 투입한 버스 편으로 암스테르담으로 이동했으며, 수색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철로를 이용하는 열차 운행이 취소되거나 지연됐습니다.

하지만, 경찰 수색에서 폭발물 등 특이점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유럽 국제선 열차서 ‘폭탄테러’ 의심 대피 소동
    • 입력 2011-01-04 22:28:57
    국제
독일과 네덜란드를 오가는 국제선 열차에서 폭탄테러가 의심돼 한밤중에 승객 3백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어젯밤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떠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향하던 국제선 열차에서 탑승객이 "한 남성이 수상한 행동을 한다"고 신고하자 경찰이 철도회사에 긴급 정차를 지시해 승객 3백여 명이 열차에서 내려 대피했다고 공영방송 NOS 등 네덜란드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열차에서 내린 승객들은 철도회사가 투입한 버스 편으로 암스테르담으로 이동했으며, 수색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철로를 이용하는 열차 운행이 취소되거나 지연됐습니다. 하지만, 경찰 수색에서 폭발물 등 특이점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