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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11 초점은 ‘스마트’
입력 2011.01.06 (09:34) 경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예정인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CES 개막을 앞두고 삼성과 LG 등 국내 전자업체들은 스마트 TV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에 초점을 둔 제품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보다 스마트한 삶을 위한 제안이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열고 삼성전자 제품의 핵심을 스마트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경험, 스마트한 연결성 등 3가지를 꼽았습니다.
특히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팔린 3D TV 5대 가운데 4대가 삼성 TV라며 올해는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업계 리더십을 더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도 '스마트, 그 이상'이라는 주제의 설명회에서 새로운 스마트 TV 등을 소개하며 올해 LG전자는 스마트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보다 스마트한 삶을 위한 제안이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열고 삼성전자 제품의 핵심을 스마트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경험, 스마트한 연결성 등 3가지를 꼽았습니다.
특히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팔린 3D TV 5대 가운데 4대가 삼성 TV라며 올해는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업계 리더십을 더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도 '스마트, 그 이상'이라는 주제의 설명회에서 새로운 스마트 TV 등을 소개하며 올해 LG전자는 스마트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CES 2011 초점은 ‘스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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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1-01-06 09:34:33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예정인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CES 개막을 앞두고 삼성과 LG 등 국내 전자업체들은 스마트 TV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에 초점을 둔 제품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보다 스마트한 삶을 위한 제안이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열고 삼성전자 제품의 핵심을 스마트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경험, 스마트한 연결성 등 3가지를 꼽았습니다.
특히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팔린 3D TV 5대 가운데 4대가 삼성 TV라며 올해는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업계 리더십을 더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도 '스마트, 그 이상'이라는 주제의 설명회에서 새로운 스마트 TV 등을 소개하며 올해 LG전자는 스마트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보다 스마트한 삶을 위한 제안이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열고 삼성전자 제품의 핵심을 스마트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경험, 스마트한 연결성 등 3가지를 꼽았습니다.
특히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팔린 3D TV 5대 가운데 4대가 삼성 TV라며 올해는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업계 리더십을 더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도 '스마트, 그 이상'이라는 주제의 설명회에서 새로운 스마트 TV 등을 소개하며 올해 LG전자는 스마트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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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정 기자 sojeong2@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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