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CES 2011 초점은 ‘스마트’
입력 2011.01.06 (09:34) 경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예정인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CES 개막을 앞두고 삼성과 LG 등 국내 전자업체들은 스마트 TV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에 초점을 둔 제품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보다 스마트한 삶을 위한 제안이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열고 삼성전자 제품의 핵심을 스마트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경험, 스마트한 연결성 등 3가지를 꼽았습니다.

특히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팔린 3D TV 5대 가운데 4대가 삼성 TV라며 올해는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업계 리더십을 더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도 '스마트, 그 이상'이라는 주제의 설명회에서 새로운 스마트 TV 등을 소개하며 올해 LG전자는 스마트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CES 2011 초점은 ‘스마트’
    • 입력 2011-01-06 09:34:33
    경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예정인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CES 개막을 앞두고 삼성과 LG 등 국내 전자업체들은 스마트 TV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에 초점을 둔 제품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보다 스마트한 삶을 위한 제안이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열고 삼성전자 제품의 핵심을 스마트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경험, 스마트한 연결성 등 3가지를 꼽았습니다.

특히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팔린 3D TV 5대 가운데 4대가 삼성 TV라며 올해는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업계 리더십을 더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도 '스마트, 그 이상'이라는 주제의 설명회에서 새로운 스마트 TV 등을 소개하며 올해 LG전자는 스마트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