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손학규 대표 오늘 신년 기자회견

입력 2011.01.10 (09: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오늘은 민주당 손학규 대표의 신년 기자회견이 예정돼 있습니다.

회견장에 취재기자 나가있습니다.

하송연 기자.

손대표의 신년 메시지 어떤 내용들이 담기게 됩니까?

<리포트>

네, 손학규 대표는 조금 뒤인 11시부터 이 곳 민주당 영등포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습니다.

아직까지 정확한 회견내용은 전해지지 않고 있지만 올 한해를 새로운 사회, 새로운 나라를 만들기 위한 준비 시기로 규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이 새로운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구체적 방법들도 제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함께 지금의 우리 사회가 특권의식과 권위주의 그리고 부의 세습이 이뤄져 이른바 '한국병'이 여전하다고 지적하고 이에 따른 해법도 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손학규 대표는 특히 민주당이 추진중인 '보편적 복지'는 일시적 시혜 차원이 아닌 재정적 뒷받침이 가능한 실현 가능한 정책임을 강조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학규 대표는 오늘로서 취임 100일을 맞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 회견에서는 지난 100일간의 성과와 과오를 정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지는 시간도 갖게 될 것 같습니다.

민주당 손학규 대표의 신년 기자회견은 오전 11시부터 KBS 1TV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지금까지 민주당사에서 KBS 뉴스 하송연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민주당 손학규 대표 오늘 신년 기자회견
    • 입력 2011-01-10 09:59:00
    930뉴스
<앵커 멘트> 오늘은 민주당 손학규 대표의 신년 기자회견이 예정돼 있습니다. 회견장에 취재기자 나가있습니다. 하송연 기자. 손대표의 신년 메시지 어떤 내용들이 담기게 됩니까? <리포트> 네, 손학규 대표는 조금 뒤인 11시부터 이 곳 민주당 영등포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습니다. 아직까지 정확한 회견내용은 전해지지 않고 있지만 올 한해를 새로운 사회, 새로운 나라를 만들기 위한 준비 시기로 규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이 새로운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구체적 방법들도 제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함께 지금의 우리 사회가 특권의식과 권위주의 그리고 부의 세습이 이뤄져 이른바 '한국병'이 여전하다고 지적하고 이에 따른 해법도 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손학규 대표는 특히 민주당이 추진중인 '보편적 복지'는 일시적 시혜 차원이 아닌 재정적 뒷받침이 가능한 실현 가능한 정책임을 강조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학규 대표는 오늘로서 취임 100일을 맞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 회견에서는 지난 100일간의 성과와 과오를 정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지는 시간도 갖게 될 것 같습니다. 민주당 손학규 대표의 신년 기자회견은 오전 11시부터 KBS 1TV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지금까지 민주당사에서 KBS 뉴스 하송연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