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온라인 기업애로 통합처리시스템인 '기업SOS넷'을 통해 지난해 월 평균 천2백여 건의 민원을 해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기도는 지난해 기업SOS넷을 통해 9천4백여 개 업체로부터 만5천여 건의 애로사항을 접수해 이 가운데 만4천9백여 건을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처리 민원의 유형별로는 자금 분야가 24%로 가장 많았고 공장설립 관련 23%, 인프라 관련 10% 등이었습니다.
경기도는 지난해 기업SOS넷을 통해 9천4백여 개 업체로부터 만5천여 건의 애로사항을 접수해 이 가운데 만4천9백여 건을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처리 민원의 유형별로는 자금 분야가 24%로 가장 많았고 공장설립 관련 23%, 인프라 관련 10% 등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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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 ‘기업SOS넷’ 월 천2백여 건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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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1-01-10 10:02:38
경기도가 온라인 기업애로 통합처리시스템인 '기업SOS넷'을 통해 지난해 월 평균 천2백여 건의 민원을 해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기도는 지난해 기업SOS넷을 통해 9천4백여 개 업체로부터 만5천여 건의 애로사항을 접수해 이 가운데 만4천9백여 건을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처리 민원의 유형별로는 자금 분야가 24%로 가장 많았고 공장설립 관련 23%, 인프라 관련 10% 등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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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형국 기자 spianato@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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