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청문위원 “정동기 후보자 오늘 안에 사퇴해야”

입력 2011.01.10 (16:1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소속 감사원장 청문특위 위원들은 정동기 후보자가 오늘 안에 사퇴하지 않는다면 추가 의혹 사항들을 계속해서 검증할 수 밖에 없다고 밝혔습니다.

유선호 의원 등은 기자회견을 열고 한나라당 지도부가 이미 정 후보자의 사퇴를 촉구했고 청와대도 검토중인 것으로 알고있다며, 정 후보자는 국민들의 혼란을 끝내기 위해서라도 신속히 사퇴를 결정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유 의원 등은 이어 정 후보자가 사퇴한다고 하더라도 민간인 사찰과 관련한 핵심 의혹에 대해서는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요구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민주당은 끝까지 진실을 규명해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민주 청문위원 “정동기 후보자 오늘 안에 사퇴해야”
    • 입력 2011-01-10 16:11:22
    정치
민주당 소속 감사원장 청문특위 위원들은 정동기 후보자가 오늘 안에 사퇴하지 않는다면 추가 의혹 사항들을 계속해서 검증할 수 밖에 없다고 밝혔습니다. 유선호 의원 등은 기자회견을 열고 한나라당 지도부가 이미 정 후보자의 사퇴를 촉구했고 청와대도 검토중인 것으로 알고있다며, 정 후보자는 국민들의 혼란을 끝내기 위해서라도 신속히 사퇴를 결정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유 의원 등은 이어 정 후보자가 사퇴한다고 하더라도 민간인 사찰과 관련한 핵심 의혹에 대해서는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요구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민주당은 끝까지 진실을 규명해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