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7개 공원서 설 전통놀이 다채

입력 2011.01.31 (11:1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 연휴를 맞아 서울시내 7 개 주요 공원에서 한달 동안 다양한 설맞이 민속놀이 체험과 공연·전시 행사가 열립니다.

서울 대공원에서는 전통 떡메치기 등 민속놀이 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동물원을 탈출해 국민적 관심을 받았던 말레이곰 '꼬마'에게 행복 메시지를 전하는 '말레이곰 행복기원' 행사도 열립니다.

월드컵 공원에선 대형 윷을 이용한 윷놀이와 장승에 새끼줄을 연결해 새해소원을 적어 매다는 '소원지 쓰기' 프로그램 등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남산 공원에서는 겨울숲에 대해 배우는 겨울 숲속여행 행사가 마련되고 북서울 꿈의숲 광장에선 야외 눈놀이 동산과 얼음 썰매장이 운영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 7개 공원서 설 전통놀이 다채
    • 입력 2011-01-31 11:17:11
    사회
설 연휴를 맞아 서울시내 7 개 주요 공원에서 한달 동안 다양한 설맞이 민속놀이 체험과 공연·전시 행사가 열립니다. 서울 대공원에서는 전통 떡메치기 등 민속놀이 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동물원을 탈출해 국민적 관심을 받았던 말레이곰 '꼬마'에게 행복 메시지를 전하는 '말레이곰 행복기원' 행사도 열립니다. 월드컵 공원에선 대형 윷을 이용한 윷놀이와 장승에 새끼줄을 연결해 새해소원을 적어 매다는 '소원지 쓰기' 프로그램 등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남산 공원에서는 겨울숲에 대해 배우는 겨울 숲속여행 행사가 마련되고 북서울 꿈의숲 광장에선 야외 눈놀이 동산과 얼음 썰매장이 운영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