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객 위한 이동식 은행 운영

입력 2011.02.01 (06: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족의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은행권에서는 고속도로 휴게소 등지에서 이동식 점포를 운영합니다.

우리은행은 오늘(1일)과 내일 중부고속도로 만남의광장에서 휴게소 은행을 운영합니다.

이곳을 이용하면 무궁화 인공위성을 이용해 현금입출금과 통장정리, 계좌이체와 환전, 송금업무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도 오늘과 내일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망향휴게소에서 이동 점포를 운영합니다.

국민은행은 서울역 광장과 경부고속도로 기흥 휴게소에서 이동점포를 설치하고 기업은행은 오늘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와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에서 신권 교환과 함께 세뱃돈 봉투를 나눠줍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귀성객 위한 이동식 은행 운영
    • 입력 2011-02-01 06:08:49
    경제
민족의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은행권에서는 고속도로 휴게소 등지에서 이동식 점포를 운영합니다. 우리은행은 오늘(1일)과 내일 중부고속도로 만남의광장에서 휴게소 은행을 운영합니다. 이곳을 이용하면 무궁화 인공위성을 이용해 현금입출금과 통장정리, 계좌이체와 환전, 송금업무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도 오늘과 내일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망향휴게소에서 이동 점포를 운영합니다. 국민은행은 서울역 광장과 경부고속도로 기흥 휴게소에서 이동점포를 설치하고 기업은행은 오늘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와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에서 신권 교환과 함께 세뱃돈 봉투를 나눠줍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