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당, ‘과학비즈벨트 충청권 입지 백지화’ 규탄 대회

입력 2011.02.06 (15:2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회창 대표와 권선택 원내대표 등 자유선진당 지도부는 오늘 청와대 앞에서 집회를 열고 과학비즈니스벨트는 충청권에 들어서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회창 대표는 청와대 앞에까지 오게 돼 참담하고 안타까운 심정이지만 충청권만이 아니라 대한민국이 먹고 살고 선진국으로 도약하기 위해 과학비즈니스벨트를 약속한 대로 지키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창수 자유선진당 사무총장도 "과학비즈니스벨트 충청권 조성은 대선 당시 이명박 대통령 후보 공약집에 분명히 나와 있다"며 "과학비즈니스벨트 백지화 망언을 즉각 취소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자유선진당의 촉구문을 받은 정진석 청와대 정무수석은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에 따라 과학비즈니스벨트 입지가 선정될 것"이라며 "그래야 충청권에도 더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선진당, ‘과학비즈벨트 충청권 입지 백지화’ 규탄 대회
    • 입력 2011-02-06 15:24:06
    정치
이회창 대표와 권선택 원내대표 등 자유선진당 지도부는 오늘 청와대 앞에서 집회를 열고 과학비즈니스벨트는 충청권에 들어서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회창 대표는 청와대 앞에까지 오게 돼 참담하고 안타까운 심정이지만 충청권만이 아니라 대한민국이 먹고 살고 선진국으로 도약하기 위해 과학비즈니스벨트를 약속한 대로 지키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창수 자유선진당 사무총장도 "과학비즈니스벨트 충청권 조성은 대선 당시 이명박 대통령 후보 공약집에 분명히 나와 있다"며 "과학비즈니스벨트 백지화 망언을 즉각 취소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자유선진당의 촉구문을 받은 정진석 청와대 정무수석은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에 따라 과학비즈니스벨트 입지가 선정될 것"이라며 "그래야 충청권에도 더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