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배용준-이나영, 4월 결혼”…“사실무근”

입력 2011.03.04 (08:55) 수정 2011.03.04 (10: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포트>

한류스타 배용준 씨와 이나영 씨의 결혼설이 이번엔 일본에서 불거져 나왔습니다.

최근 발행된 일본의 한 주간지에서는 배용준 씨와 이나영 씨가 다음달 결혼할 것이라고 보도했는데요.

기사에서는 배용준 씨가 최근 이사한 서울 성북동 고급 주택에 지난해 말부터 이나영 씨가 와 있었다라는 일본 팬들의 증언을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배용준, 이나영 씨의 소속사 측 입장을 들어봤습니다.

<녹취> 배용준-이나영 소속사측 관계자 : "(소속사) 사무실에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홈페이지에 보시면 공식 입장이 나와 있을 거예요."

소속사 측은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는데요.

홈페이지 글에 따르면 해당 잡지사는 기사를 게재하기 전, 소속사에 사실 확인을 하지 않았다는 점을 인정했으며, 소속사는 정정보도를 요청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지난 2008년에도 배용준 씨와 이나영 씨의 결혼설이 있었지만 당시에도 소속사 측에서 강력 부인했었고요.

올해 초, 배용준 씨가 50억 원대의 성북동 집을 구입하면서 또 한번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소속사 측은 허위 사실을 유포에 대해 일본에 있는 매니지먼트를 통해 강력하게 조치할 것이라고 밝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배용준-이나영, 4월 결혼”…“사실무근”
    • 입력 2011-03-04 08:55:26
    • 수정2011-03-04 10:45:47
    아침뉴스타임
<리포트> 한류스타 배용준 씨와 이나영 씨의 결혼설이 이번엔 일본에서 불거져 나왔습니다. 최근 발행된 일본의 한 주간지에서는 배용준 씨와 이나영 씨가 다음달 결혼할 것이라고 보도했는데요. 기사에서는 배용준 씨가 최근 이사한 서울 성북동 고급 주택에 지난해 말부터 이나영 씨가 와 있었다라는 일본 팬들의 증언을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배용준, 이나영 씨의 소속사 측 입장을 들어봤습니다. <녹취> 배용준-이나영 소속사측 관계자 : "(소속사) 사무실에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홈페이지에 보시면 공식 입장이 나와 있을 거예요." 소속사 측은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는데요. 홈페이지 글에 따르면 해당 잡지사는 기사를 게재하기 전, 소속사에 사실 확인을 하지 않았다는 점을 인정했으며, 소속사는 정정보도를 요청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지난 2008년에도 배용준 씨와 이나영 씨의 결혼설이 있었지만 당시에도 소속사 측에서 강력 부인했었고요. 올해 초, 배용준 씨가 50억 원대의 성북동 집을 구입하면서 또 한번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소속사 측은 허위 사실을 유포에 대해 일본에 있는 매니지먼트를 통해 강력하게 조치할 것이라고 밝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