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 양동근 활약 ‘역시 캡틴’

입력 2011.03.04 (13: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프로농구에서 모비스가 캡틴 양동근의 활약으로 공격력의 팀 삼성을 물리쳤습니다.

모비스는 6강에서 탈락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희망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진석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팽팽하던 승부에서 양동근이 역전 3점포를 터트리며 주장답게 해결사로 나섭니다.

시간에 쫓긴 상황에서도 먼거리 슛을 성공시키는 등 2쿼터에만 3점슛 3개를 터트리며 점수 차를 두 자리로 벌렸습니다.

양동근의 지휘 속에 모비스는 노경석과 송창용이 득점에 가세해 리드를 이어갔습니다.

4쿼터에도 쐐기포를 터트린 양동근은 양팀 최다인 22점을 올리며 올시즌 1승 4패를 기록했던 삼성전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인터뷰> 양동근 : "남은 경기 소홀히 할 수 없기때문에 끝까지 최선 다할 것."

모비스는 6강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노경석과 송창용이 27점을 합작하는 활약을 펼쳐 다음 시즌에 대한 희망을 키웠습니다.

<인터뷰> 유재학(감독) : "그 선수들에겐 기회다. 많이 보여주면 다음 시즌 더 좋아질 것(마지막 부분)"

반면, 삼성은 17개의 실책을 범한데다 리바운드에서도 밀려 최근 상승세가 한풀 꺾였습니다.

선두 KT는 LG를 꺾고 2위 전자랜드를 2경기 반차로 밀어냈습니다.

KBS 뉴스 이진석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모비스, 양동근 활약 ‘역시 캡틴’
    • 입력 2011-03-04 13:06:39
    뉴스 12
<앵커 멘트> 프로농구에서 모비스가 캡틴 양동근의 활약으로 공격력의 팀 삼성을 물리쳤습니다. 모비스는 6강에서 탈락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희망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진석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팽팽하던 승부에서 양동근이 역전 3점포를 터트리며 주장답게 해결사로 나섭니다. 시간에 쫓긴 상황에서도 먼거리 슛을 성공시키는 등 2쿼터에만 3점슛 3개를 터트리며 점수 차를 두 자리로 벌렸습니다. 양동근의 지휘 속에 모비스는 노경석과 송창용이 득점에 가세해 리드를 이어갔습니다. 4쿼터에도 쐐기포를 터트린 양동근은 양팀 최다인 22점을 올리며 올시즌 1승 4패를 기록했던 삼성전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인터뷰> 양동근 : "남은 경기 소홀히 할 수 없기때문에 끝까지 최선 다할 것." 모비스는 6강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노경석과 송창용이 27점을 합작하는 활약을 펼쳐 다음 시즌에 대한 희망을 키웠습니다. <인터뷰> 유재학(감독) : "그 선수들에겐 기회다. 많이 보여주면 다음 시즌 더 좋아질 것(마지막 부분)" 반면, 삼성은 17개의 실책을 범한데다 리바운드에서도 밀려 최근 상승세가 한풀 꺾였습니다. 선두 KT는 LG를 꺾고 2위 전자랜드를 2경기 반차로 밀어냈습니다. KBS 뉴스 이진석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