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료 조속 처리 촉구 성명 잇따라

입력 2011.03.04 (19: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수신료 인상안의 조속한 국회 처리를 촉구하는 성명이 잇따랐습니다.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와 광고모델사업자협회, 모델협회 그리고 가수협회는 오늘 성명을 내고 한국 대중문화 콘텐츠가 한류를 넘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수신료 인상이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KBS 수신료 인상안의 조속한 국회 처리를 촉구했습니다.

극동방송 이사장인 김장환 목사와 CBS 기독교방송 이사장인 이정익 목사 그리고 경기도 기독교총연합회 이재창 목사도 오늘 성명을 통해 국민을 위한 방송 환경 조성을 위해서는 KBS 수신료 인상안이 반드시 국회를 통과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수신료 조속 처리 촉구 성명 잇따라
    • 입력 2011-03-04 19:01:31
    문화
KBS 수신료 인상안의 조속한 국회 처리를 촉구하는 성명이 잇따랐습니다.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와 광고모델사업자협회, 모델협회 그리고 가수협회는 오늘 성명을 내고 한국 대중문화 콘텐츠가 한류를 넘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수신료 인상이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KBS 수신료 인상안의 조속한 국회 처리를 촉구했습니다. 극동방송 이사장인 김장환 목사와 CBS 기독교방송 이사장인 이정익 목사 그리고 경기도 기독교총연합회 이재창 목사도 오늘 성명을 통해 국민을 위한 방송 환경 조성을 위해서는 KBS 수신료 인상안이 반드시 국회를 통과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