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 “군사적 수단만이 유일방안 아냐”

입력 2011.03.23 (16: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카다피 리비아 국가원수의 축출을 희망하는 뜻을 거듭 확인하면서도 군사작전만이 이를 달성하기 위한 유일한 방안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엘살바도르를 방문 중인 오바마 대통령은 오늘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히고 서방 국가들과 리비아 시민군을 지원하기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카다피 축출을 위해 쓸 수 있는 수단이 단지 군사적 수단만 있는게 아니라면서 이미 강력한 국제적 제재를 가했고 카다피의 자산을 동결했으며, 앞으로도 카다피를 압박하기 위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오바마 “군사적 수단만이 유일방안 아냐”
    • 입력 2011-03-23 16:32:44
    국제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카다피 리비아 국가원수의 축출을 희망하는 뜻을 거듭 확인하면서도 군사작전만이 이를 달성하기 위한 유일한 방안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엘살바도르를 방문 중인 오바마 대통령은 오늘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히고 서방 국가들과 리비아 시민군을 지원하기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카다피 축출을 위해 쓸 수 있는 수단이 단지 군사적 수단만 있는게 아니라면서 이미 강력한 국제적 제재를 가했고 카다피의 자산을 동결했으며, 앞으로도 카다피를 압박하기 위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