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황식 총리, 다음 달 12일 중국 방문

입력 2011.03.29 (13: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황식 국무총리가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원자바오 중국 총리 초청으로 중국을 공식방문합니다.

이번 방중 기간 동안 김 총리는 후진타오 주석을 예방하고 원바자오 총리와의 한중 총리회담, 우방궈 전인대 상무위원장 면담 등을 통해 한중 전략적 협력동반자관계 발전방안과 경제 통상 등 분야에서의 실질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김 총리는 이어 14일부터 이틀간 중국 하이난도에서 열리는 아시아판 다보스포럼인 '보아오포럼'에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김총리는 보아오포럼 기조연설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등을 위한 정책방향을 제안하고 개발과 복지정책 등에 대한 우리나라의 경험과 입장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황식 총리, 다음 달 12일 중국 방문
    • 입력 2011-03-29 13:39:52
    정치
김황식 국무총리가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원자바오 중국 총리 초청으로 중국을 공식방문합니다. 이번 방중 기간 동안 김 총리는 후진타오 주석을 예방하고 원바자오 총리와의 한중 총리회담, 우방궈 전인대 상무위원장 면담 등을 통해 한중 전략적 협력동반자관계 발전방안과 경제 통상 등 분야에서의 실질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김 총리는 이어 14일부터 이틀간 중국 하이난도에서 열리는 아시아판 다보스포럼인 '보아오포럼'에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김총리는 보아오포럼 기조연설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등을 위한 정책방향을 제안하고 개발과 복지정책 등에 대한 우리나라의 경험과 입장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