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크] 류현진·김현수, ‘솔직담백’한 포부

입력 2011.03.29 (23:51) 수정 2011.03.30 (07:2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올해로 출범 30년을 맞는 프로야구가 이번 주말 개막합니다.

세계 정상권으로 발돋움한 우리 프로야구,올해 600만 관중을 목표로 합니다.

한화 류현진, 두산 김현수 선수 자리 함께 했습니다.

<질문> 두 선수야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최고 투수, 타자니까 WBC나 올림픽 대표로 자주 선발됐을텐데, 같이 훈련하면서 많이 좀 친해지셨나요?

<질문> 시즌 중에는 자주 상대하게 되잖아요, 그럴 때 김현수 선수 어떻습니까? 승부하기가 쉽지 않던가요?

<질문> 김현수 선수는 어땠어요? 류현진 선수 상대할 때...

<질문> 요새는 시범경기에도 관중들이 가득 차더라구요, 높아진 야구 인기 어느 정도 실감하십니까?

<질문> KBO에서 올해 목표 관중을 사상 처음으로 600만명으로 잡았어요, 달성될 거라고 보십니까?

<질문> 지난해에 방어율, 다승, 탈삼진..초유의 3관왕을 노리다가 무산됐어요, 팀 성적도 안 좋고 그래서 많이 아쉬웠겠어요?

<질문> 이번 시범경기에서 방어율이 0.90.. 컨디션이 무척 좋은 것 같은데 올해는 3관왕 기대해도 되는 겁니까?

<질문>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때 삼성과 매경기마다 역전이 벌어지면서 보는 사람은 즐거웠는데... 지고 나니까 많이 아쉬웠겠어요?

<질문> 이미 많은 타이틀을 얻긴 했지만 올 시즌에 임하면서 아 이건 정말 이루고 싶다..하는 목표가 있다면 뭘까요?

<질문> 그럼 본인이 생각하기에 이번 시즌 개인적으로 가장 강력한 라이벌을 꼽자면?

<질문> 김현수 선수는 누굴 꼽을 수 있을까요?

<질문> 이번 시즌 우승팀을 꼽자면 어느 팀을 꼽을 수 있을까요? 또 본인 팀의 예상성적은 어느 정도 될 것 같은가요?

<질문>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을 임하는 각오 한 말씀씩 해주세요.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토크] 류현진·김현수, ‘솔직담백’한 포부
    • 입력 2011-03-29 23:51:53
    • 수정2011-03-30 07:23:59
    뉴스라인 W
<앵커 멘트> 올해로 출범 30년을 맞는 프로야구가 이번 주말 개막합니다. 세계 정상권으로 발돋움한 우리 프로야구,올해 600만 관중을 목표로 합니다. 한화 류현진, 두산 김현수 선수 자리 함께 했습니다. <질문> 두 선수야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최고 투수, 타자니까 WBC나 올림픽 대표로 자주 선발됐을텐데, 같이 훈련하면서 많이 좀 친해지셨나요? <질문> 시즌 중에는 자주 상대하게 되잖아요, 그럴 때 김현수 선수 어떻습니까? 승부하기가 쉽지 않던가요? <질문> 김현수 선수는 어땠어요? 류현진 선수 상대할 때... <질문> 요새는 시범경기에도 관중들이 가득 차더라구요, 높아진 야구 인기 어느 정도 실감하십니까? <질문> KBO에서 올해 목표 관중을 사상 처음으로 600만명으로 잡았어요, 달성될 거라고 보십니까? <질문> 지난해에 방어율, 다승, 탈삼진..초유의 3관왕을 노리다가 무산됐어요, 팀 성적도 안 좋고 그래서 많이 아쉬웠겠어요? <질문> 이번 시범경기에서 방어율이 0.90.. 컨디션이 무척 좋은 것 같은데 올해는 3관왕 기대해도 되는 겁니까? <질문>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때 삼성과 매경기마다 역전이 벌어지면서 보는 사람은 즐거웠는데... 지고 나니까 많이 아쉬웠겠어요? <질문> 이미 많은 타이틀을 얻긴 했지만 올 시즌에 임하면서 아 이건 정말 이루고 싶다..하는 목표가 있다면 뭘까요? <질문> 그럼 본인이 생각하기에 이번 시즌 개인적으로 가장 강력한 라이벌을 꼽자면? <질문> 김현수 선수는 누굴 꼽을 수 있을까요? <질문> 이번 시즌 우승팀을 꼽자면 어느 팀을 꼽을 수 있을까요? 또 본인 팀의 예상성적은 어느 정도 될 것 같은가요? <질문>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을 임하는 각오 한 말씀씩 해주세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