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회창 “과비벨트 분산 반대 세력 합당 불사”

입력 2011.04.07 (15: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는 "과학비즈니스 벨트를 분산 배치하는 것에 반대하는 당이나 정파가 있다면 합당도 불사할 것이며 필요하다면 대표직도 내놓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회창 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정부가 총선과 대선을 앞두고 과학비즈니스 벨트를 분산 배치하는 대중인기 영합주의 정책을 취할까 우려된다면서 이같이 밝히고 정체성에 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모든 정당이 힘을 합치자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대표는 "과학비즈니스벨트 분산 배치 발상은 대한민국 미래와 후손의 앞날을 짓밟는 무모하고 시대착오적인 발상"이라며 "과학비즈니스벨트는 이명박 대통령의 당초 공약대로 실현돼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회창 “과비벨트 분산 반대 세력 합당 불사”
    • 입력 2011-04-07 15:03:18
    정치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는 "과학비즈니스 벨트를 분산 배치하는 것에 반대하는 당이나 정파가 있다면 합당도 불사할 것이며 필요하다면 대표직도 내놓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회창 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정부가 총선과 대선을 앞두고 과학비즈니스 벨트를 분산 배치하는 대중인기 영합주의 정책을 취할까 우려된다면서 이같이 밝히고 정체성에 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모든 정당이 힘을 합치자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대표는 "과학비즈니스벨트 분산 배치 발상은 대한민국 미래와 후손의 앞날을 짓밟는 무모하고 시대착오적인 발상"이라며 "과학비즈니스벨트는 이명박 대통령의 당초 공약대로 실현돼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