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 봄꽃 절정…너도나도 야외로

입력 2011.04.16 (21:48) 수정 2011.04.16 (22: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 곳 여의도도 그랬습니다만, 봄꽃이 만개한 서울 곳곳에서는 꽃과 나들이객 모두 절정을 이뤘습니다.

하얀 벚꽃, 분홍빛 진달래에 파묻힌 상춘객들의 표정은 날씨만큼이나 밝고 환했습니다.

서영민 기자가 헬기를 타고 둘러봤습니다.

<리포트>

하얀 꽃 구름길이 여의도를 감싸고 이어집니다.

일 년에 단 한 번, 봄의 절정에서 화려하게 피어난 벚꽃 아랫길은 한껏 차려입은 상춘객 차지입니다.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려는 듯 연인과 함께 포즈를 취해보고, 공연이 한창인 무대를 향해 카메라 셔터를 눌러봅니다.

꽃 그림을 그리는 아이들의 표정은 진지하기만 하고 풍선을 든 아이들은 해맑게 잔디밭에서 뛰놉니다.

손으로 발로, 다시 손으로 교복 입은 여학생들은 공놀이에 빠졌고 동그랗게 둘러앉은 대학생들은 '수건 돌리기'가 한창입니다.

붉은 진달래는 뒷동산을 수놓았습니다.

어른 키보다 큰 진달래 사이를 걸으며 나들이객들은 봄기운을 만끽합니다.

신이 난 아이는 가족들을 향해 폴짝 뛰어 봅니다.

알뜰한 나들이객들은 봄맞이 벼룩시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뒷동산에, 또 강변에 피어난 하얗고, 붉고, 노란 봄꽃 사이로 따뜻한 봄의 향기가 이어졌습니다.

KBS 뉴스 서영민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전국 곳곳 봄꽃 절정…너도나도 야외로
    • 입력 2011-04-16 21:48:39
    • 수정2011-04-16 22:01:57
    뉴스 9
<앵커 멘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 곳 여의도도 그랬습니다만, 봄꽃이 만개한 서울 곳곳에서는 꽃과 나들이객 모두 절정을 이뤘습니다. 하얀 벚꽃, 분홍빛 진달래에 파묻힌 상춘객들의 표정은 날씨만큼이나 밝고 환했습니다. 서영민 기자가 헬기를 타고 둘러봤습니다. <리포트> 하얀 꽃 구름길이 여의도를 감싸고 이어집니다. 일 년에 단 한 번, 봄의 절정에서 화려하게 피어난 벚꽃 아랫길은 한껏 차려입은 상춘객 차지입니다.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려는 듯 연인과 함께 포즈를 취해보고, 공연이 한창인 무대를 향해 카메라 셔터를 눌러봅니다. 꽃 그림을 그리는 아이들의 표정은 진지하기만 하고 풍선을 든 아이들은 해맑게 잔디밭에서 뛰놉니다. 손으로 발로, 다시 손으로 교복 입은 여학생들은 공놀이에 빠졌고 동그랗게 둘러앉은 대학생들은 '수건 돌리기'가 한창입니다. 붉은 진달래는 뒷동산을 수놓았습니다. 어른 키보다 큰 진달래 사이를 걸으며 나들이객들은 봄기운을 만끽합니다. 신이 난 아이는 가족들을 향해 폴짝 뛰어 봅니다. 알뜰한 나들이객들은 봄맞이 벼룩시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뒷동산에, 또 강변에 피어난 하얗고, 붉고, 노란 봄꽃 사이로 따뜻한 봄의 향기가 이어졌습니다. KBS 뉴스 서영민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