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강봉균, 원내대표 출마 선언

입력 2011.05.01 (11: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강봉균 의원이 오는 13일로 예정된 원내대표 경선에 출마한다고 공식 선언했습니다.

강봉균 의원은 오늘 국회에서 기자회견를 열어 민주당이 내년 총선과 대선에서 승리하려면 당내 화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특정 계파에 속해있지 않은 자신이 원내대표를 맡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전북 군산이 지역구인 3선의 강 의원은 청와대 경제수석과 재경부 장관 등을 역임했습니다.

민주당 원내대표 경선에는 강의원 외에도 3선의 유선호 의원과 재선의 김진표 의원이 출마할 계획입니다.

민주당은 원내대표 경선을 위해 내일과 모레 이틀 동안 후보 등록을 받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민주당 강봉균, 원내대표 출마 선언
    • 입력 2011-05-01 11:45:48
    정치
민주당 강봉균 의원이 오는 13일로 예정된 원내대표 경선에 출마한다고 공식 선언했습니다. 강봉균 의원은 오늘 국회에서 기자회견를 열어 민주당이 내년 총선과 대선에서 승리하려면 당내 화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특정 계파에 속해있지 않은 자신이 원내대표를 맡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전북 군산이 지역구인 3선의 강 의원은 청와대 경제수석과 재경부 장관 등을 역임했습니다. 민주당 원내대표 경선에는 강의원 외에도 3선의 유선호 의원과 재선의 김진표 의원이 출마할 계획입니다. 민주당은 원내대표 경선을 위해 내일과 모레 이틀 동안 후보 등록을 받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